핀크,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 출시

보험상품 비교·추천 서비스 혁신금융사업자인 핀크가 다양한 자동차보험을 한데 모아 손쉽게 비교하고, 같은 보장 대비 가장 저렴한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핀크는 해당 서비스 이용자들이 필요한 보장내역을 간편하게 설계하고, 여러 보험사의 견적을 빠르게 비교해 가입할 수 있는 소비자 환경 경험(UX·UI)을 구현했다.

특히 이용자들이 어려워하는 보장 및 특약 내용을 잘 이해하고 설계할 수 있도록 쉽고 직관적인 표현과 디자인을 적용하고, 최적의 보장 수준을 빠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추천 옵션을 제공한다. 추천 옵션 종류로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기본 옵션을 비롯해 ▲핀크추천 ▲최고의 보장 ▲무조건 싸게 ▲지금보험그대로 등이 있으며, 이 중 원하는 조건을 골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고객이 설정한 조건으로 주요 보험사의 상품을 한번에 비교하면 보험료가 저렴한 순으로 보여준다. 이 가운데 마음에 드는 상품 있다면 바로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핀크 조현준 대표는 “기존에는 매년 의무 가입해야 하는 자동차보험을 비교하기 위해 여러 보험사 사이트를 일일이 돌며 조회해야 했지만, 이제 플랫폼 비교·추천 서비스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장을 직접 설정해 견적을 한번에 비교할 수 있게 됐다”며, “핀크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보장 내역을 손쉽게 설계하고, 주요 보험사의 견적을 비교해 합리적인 선택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