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노즈, 송파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모바일앱 ‘엄마들의 동네 육아친구 찾기 – 육아크루’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다이노즈(이하 다이노즈)가 1월 22일, 송파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송파구 내 공동육아 문화를 만들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송파구에 거주하는 육아 가정을 위해 다양한 공동육아 프로그램을 함께 기획할 예정이다.

송파구육아종합지원센터 이명희 센터장은 “다이노즈와 송파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공동육아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갖고 있어 협약하게 됐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부모와 아이가 행복한 송파구 공동육아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다이노즈는 모바일앱 ‘육아크루(엄마들의 동네 육아친구 찾기 – 육아크루)’를 통해 가까이 사는 엄마들을 서로 연결하고 있다. 육아크루 앱에서는 엄마 나이, 자녀 개월수, 육아 관심사 등 육아 프로필 기반 동네 육아짝꿍을 1:1로 연결하는 ▲짝크루,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공동육아 소모임 ▲원데이크루, 우리 동네 육아 게시판 △크루톡, 엄마가 모임장이 되어 자유롭게 동네 모임을 운영하는 ▲자유모임, 육아와 병행할 수 있는 우리 동네 일자리 공고 게시판 ▲커리어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이노즈 정윤지 대표는 “육아크루를 이용해 본 엄마들은 가까이 사는 육아친구를 만나며 일상이 바뀌었다고 말한다”며 “서비스에 대한 높은 만족도는 곧 입소문으로 이어지고, 새로운 유저들이 빠르게 유입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