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온워드, HLI와 ‘WE8’ 독점 공급 계약 체결

오피스 커피 구독 및 렌탈 서비스 ‘원두데일리’의 운영사 스프링온워드가 자사 서비스를 통해 유라 상업용 커피머신 WE8을 독점 공급한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HLI 사옥에서 HLI 이운재 대표와 스프링온워드 정새봄 대표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사는 기존에도 원두데일리를 통해 다양한 라인업의 유라 상업용 커피머신을 오피스에 제공해 왔으며, 그동안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스프링온워드는 유라 WE8 커피머신을 다양한 채널에서 독점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독점 계약을 통해 양사는 향후 마케팅 협력도 강화할 계획이다. 스프링온워드에서 독점 공급하는 WE8의 경우 원두데일리의 체계적인 커피머신 솔루션과 유라의 뛰어난 AS서비스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스페셜티 커피 원두 큐레이션과 커피머신 설치 및 유지관리를 포함한 전반적인 서비스 케어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다양한 채널로 진출할 계획이다.

원두데일리 정새봄 대표는 “유라 WE8은 유명 로스터리의 뛰어난 커피 맛을 잘 구현해 낼 수 있는 최적의 전자동 커피머신”이라며, “한국 커피머신 시장에서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온 HLI와의 협력으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