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노즈, 구로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모바일앱 ‘엄마들의 동네 육아친구 찾기 – 육아크루’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다이노즈(이하 다이노즈)가 2월 2일, 구로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부모와 아이가 행복한 구로구 공동육아 문화’를 만들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구로구 내 공동육아 문화를 위한 모임 및 프로그램 기획 등 다방면으로 상호협업할 계획이다.

구로구청이 설치한 구로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함께 키우고 함께 웃는 행복 육아 실현’을 위해 보육 정보 제공, 부모 교육 지원 등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영유아와 부모, 가족과 이웃이 함께 놀이하는 ‘공동육아 문화’를 위한 양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키움뜰 놀이터, 시간제 보육실, 배움터, 자람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

구로구육아종합지원센터 이경림 센터장은 “아이 키우기 좋은 구로를 위해 다이노즈와 손잡게 되었다”며 “다이노즈가 운영하는 육아크루 앱이 구로구 엄마들을 활발하게 연결하고 있는 만큼, 이번 협약으로 구로구 가정을 위한 많은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이노즈 관계자는 “모든 것이 다 온라인으로 바뀌어도,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육아만큼은 가장 오프라인에서 이루어지는 활동이기 때문에 동네 기반 육아 커뮤니티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