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포트폴리오 ‘리딩앤’, 한국교원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아이포트폴리오 ‘리딩앤’이 한국교원대학교와 양사 디지털 AI 및 에듀테크 분야 인재 양성과 교육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포트폴리오 리딩앤과 한국교원대학교는 ▲ AI 디지털 교원 양성을 위한 협력, ▲ 에듀테크 분야 공동 연구 및 기술 개발, ▲ 산학 공동 기술 개발 및 연구 사업 지원, ▲ 전문 인력 교류 및 활용 등에 있어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아이포트폴리오 리딩앤의 김성윤 대표는 “이번 한국교원대학교와의 협약으로 리딩앤은 지난 인천교육청, 충남교육청 등에 이어 공교육 현장 K-에듀테크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정착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리딩앤은 현재 국내 뿐 아니라 일본, 터키, 스페인, 이탈리아, 브라질, 베트남을 포함한 100여개 국의 학교에서 정규 수업 시간과 방과후 수업 시간에서 활용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 해외 공교육 시장에서도 AI 에듀테크 선도기업으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리딩앤은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콜린스, 펭귄랜덤하우스 등 글로벌 출판사의 베스트셀러를 자체 기술과 모국어 습득 원리에 기반한 학습 방법론으로 구현한 아이포트폴리오의 글로벌 영어 리딩 프로그램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