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리즘, ‘이더파이’에 투자 진행

가상자산 기업금융 회사 하이퍼리즘이 이더리움 유동성 리스테이킹(Liquid Restaking) 프로토콜 ‘이더파이(ether.fi)’에 투자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유동성 리스테이킹이란 이더리움, 솔라나와 같은 지분 증명 네트워크에서 보안 강화를 위해 스테이킹된 토큰(ETH, SOL 등)을 기반으로 이를 필요로 하는 다른 탈중앙화 프로토콜들에 보안 인프라 제공 등 특정 목적을 위해 다시 스테이킹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더파이는 사용자가 가상자산을 직접 보관한 상태를 유지하며 유동성 리스테이킹을 할 수 있는 프로토콜로서, 사상 최초로 이더리움 체인 기반의 유동성 리스테이킹 토큰(Liquid Restaking Token 또는 “LRT”)을 제공한다. 이더파이는 사용자가 복잡한 절차 없이 이더리움 리스테이킹에 참여하여 경쟁력 있는 수익률을 제공 받을 수 있게 하여 탈중앙화 기반 이더리움 스테이킹의 편의성과 효율을 높이고자 한다.

이더파이 대표이사이자 공동 창업자인 Mike Silagadze는 “이더파이는 놀라운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이더파이의 지속적인 성장에 도움을 주는 투자자들의 지원을 환영하고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의 성공적인 자금 조달을 통해, 이더파이가 이더리움 상에서 최초이자 최대 규모인 유동성 리스테이킹 프로토콜일 뿐만 아니라, 투기적인 단방향 예치가 아니라 유일하게 환매가 가능한 신뢰할 수 있는 프로토콜이라는 점을 시장에 증명하였다”라고 덧붙였다.

하이퍼리즘의 투자담당 이사 Ethan Gao는 “이더파이는 다양한 주요 지표를 기반으로 하는 최고의 유동성 프로토콜이다. 당사는 이더파이가 LRT 분야에서 선두가 될 수 있는 추진력을 가질 것이라 믿으며, 이들과 향후 디파이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