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 24년 최신 모바일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 개최

종합 미디어 콘텐츠 그룹 ‘모비데이즈’와 AppLovin(이하 앱러빈), 그리고 Adjust(이하 애드저스트)가 오는 18일 엘타워에서 공동 컨퍼런스인 ‘Mobile Marketing Summit 2024’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2024년을 맞이하여 모바일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트렌드와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국내 유수의 앱 서비스 기업 마케터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돈 쓰는 마케팅에서 돈 버는 마케팅으로’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이 효과적으로 앱 마케팅을 전개하는 방법부터 수익을 창출하는 전략까지 앱 마케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메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넥슨코리아, 슈퍼센트, 딜라이트룸, 잡코리아X알바몬, 토스, 크몽, 포스텔러, 야나두 등 국내외 글로벌 빅테크 기업들이 연사로 참여하여 다양한 세션과 패널 토론 프로그램으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세션 주제로는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메타의 앱 광고 솔루션 ▲실무자를 위한 CRM Case Study ▲넥슨 UA팀의 매체 활용 사례 ▲수익을 창출하는 사용자 친화적인 광고 전략 찾기 ▲성공적인 브랜딩 캠페인을 퍼포먼스로 전환하는 법 ▲토스, 광고 시장의 게임 체인저 ▲성공적인 App 마케팅 전략 : 고객 유치에서 유지까지의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자들은 업계의 선도적인 전문가들과 직접 만나 깊이 있는 교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Mobile Marketing Summit 2024’ 컨퍼런스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컨퍼런스는 오는 6월 26일, 27일 양일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 예정인 ‘맥스서밋(Max Summit)’으로 이어져 열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비데이즈’가 매년 주최하는 국내 최대 마케팅·애드테크 컨퍼런스인 ‘맥스서밋’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여, ‘Journey to Next 10 Years and Beyond’을 주제로 삼아, 앞으로의 10년을 전망하며 업계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다양한 기업들과 인사이트를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