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의약품 제조 기업 제론셀베인은 3일,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코리아더마 2025(KOREADERMA 2025)’에 참가해 전시를 마쳤다고 밝혔다.
‘코리아더마 2025’는 대한피부과의사회가 주최하며, 60여 개국에서 5,000명 이상의 피부과 전문의와 산업 관계자가 참여하는 아시아권 피부과 심포지엄이다. 학회에서는 최신 피부 과학 연구와 산업 트렌드가 공유된다.
제론셀베인은 이번 학회에서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PDRN) 기반 재생 솔루션과 코스메틱 제품 라인업을 소개했다. 전시 부스에서는 전문의약품 ▲셀베인주 ▲PN 힐러 ▲클레덴스와 ‘셀베인(Cellvane)’ 코스메틱 ▲리차지 스킨 부스터 ▲하이퍼 리커버 앰플 ▲코어 리바이탈 크림 ▲바이오 앰플 마스크 ▲PDRN 리커버 랩 ▲PDRN 데일리 선크림 ▲리셋부스터 등 다양한 제품 체험 공간이 운영됐다.
회사는 독자 기술인 ‘프리즘 테크놀로지 나노 PDRN(Prism Technology Nano PDRN)’을 적용한 제품들이 피부 재생, 항염, 피부 장벽 강화 기능을 갖춘 차세대 재생 솔루션임을 강조했다. 전시 기간 동안 국내외 바이어와 유통 파트너십 관련 논의가 진행됐다.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는 “PDRN 기반 재생 솔루션은 피부 손상 회복과 항염 작용을 동시에 구현하는 플랫폼”이라며, 이번 전시가 기술력을 국내외 전문가에게 선보이는 기회였다고 밝혔다. 이어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바이오 코스메틱 개발을 지속하고, 글로벌 뷰티·메디컬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