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르호봇, 전국 공유오피스 프랜차이즈 창업설명회 개최 외

◇르호봇, 전국 공유오피스 프랜차이즈 창업설명회 개최=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가 전국 11개 도시에서 25차례에 걸쳐 가맹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2월 21일을 시작으로 이달 21일 서울/수도권/천안 지역에서 총 8회, 3월부터는 서울/수도권/울산/창원/부산 지역에서 총 17회 진행된다. 공간을 비롯해 가구와 비품, 비서까지 지원하는 형태의 사무실인 공유오피스에 관한 설명과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소개, 투자 및 가맹 안내,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신청자에 한해 추가 개별 상담을 진행하며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가맹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르호봇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할 수 있다.

◇이음소시어스 맺음, 라퀴진 ‘쿠킹 클래스 미팅’ 개최=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싱글 남녀를 위한 라퀴진 쿠킹 클래스 ‘로맨틱 키친’을 10일 용산구 라퀴진 아카데미에서 개최한다.

로맨틱 키친은 5:5 쿠킹 클래스 미팅으로 2인 한 팀이 되어 전문 강사의 시연과 함께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을 실습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후 루프탑 다이닝룸에서 모여 식사하며 대화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이벤트 응모 대상은 이음과 이음오피스, 맺음 회원이다. 신청은 3월 5일까지로 이음 및 맺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10명은 맺음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며 개별 연락을 통해 참가 안내를 받을 수 있다.

◇’AWS 기술 에센셜’ 무료 교육 참가 모집=AWS의 국내 공식 교육 파트너 슈퍼트랙이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AWS 교육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AWS 기술 에센셜 무료 지원 이벤트는 평소 AWS 교육에 관심은 있었지만 교육을 망설였던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선정해 AWS 기초 교육인 ‘AWS 기술 에센셜’ 교육을 무료로 지원해주는 이벤트다.

AWS 기술 에센셜 무료 지원 이벤트는 2월 19일부터 3월 9일까지 슈퍼트랙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테크인아시아’ 서울 챕터, 해외진출 팁 공유=글로벌 스타트업 미디어 테크인아시아 한국 커뮤니티인 서울 챕터가 3월 8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삼성동 스타트업 얼라이언스에서 올해 첫 행사를 개최한다.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성공적인 해외 진출 경험을 가진 스타트업 대표, 팀원, 액셀러레이터가 각자 해외 진출에 대한 팁을 공유하고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연사로는 글로벌 마케팅 애널리틱스 스타트업 ab180의 남성필 대표와 최근 실리콘밸리에서 170억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센드버드의 이예겸 팀장, 그리고 하드웨어 엑셀러레이터 N15의 강무경 팀장이 참여한다.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간단한 식사 및 맥주와 함께 자유로운 네트워킹 시간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한국어로 진행되며 스타트업 관계자 누구나 페이스북 ‘TiA Seoul City Chapter’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로 사전 등록 후 참여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