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mo, 전화번호 인증 문제의 해결책 ‘Nexmo Verify’ 출시

클라우드 통신 API 회사 Nexmo가 ‘Nexmo Verify’ 출시를 발표했다.

Nexmo Verify는 OTT 앱과 1,100개 이상의 이동통신사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Nexmo를 활용한 서비스이다.nexmo_v2_banner2 지난 4년동안 Nexmo는 200여 나라의 75,000여 도시에서 Line, Airbnb, Viber, 및 Wechat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기업 및 개발자 고객이 SMS 및 음성을 사용하여 수십억 명의 사용자를 유치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실제로 Nexmo를 통해 인증 서비스를 이용한 사용자 수는 전세계 20억명에 달한다.

전화번호 인증은 사용자가 스팸이나 사기, 해킹과 같은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프로세스이다.Nexmo Verify는 SMS, 텍스트 음성 변환, 적응형 라우팅, 장애 처리를 포함하는 글로벌 2단계 인증 솔루션을 내놓음으로써 기업, 개발자, 소비자가 언제나 고민하는 인증문제를 해결했다.

Nexmo의 토니 제이머스 CEO 는 “개인정보의 유출과 보안에 대한 우려가 증가함에 따라 사용자의 전화번호가 고유한 사용자 아이디로 부상하는 현상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며 “Nexmo Verify는 전세계 장치, 통신 사업자가 매월 5억 개 이상의 데이터 지점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알고리즘을 활용 및 구현하여, 확장성, 성능과 관련하여 현재 직면하는 모든 문제를 처리할 것이다.”고 말했다.

인턴 김혜미 hyemi@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