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주차 스타트업 구인정보

로켓펀치
스타트업 채용 플랫폼 로켓펀치입니다.
국내외 가장 유망한 스타트업들의 구인 정보를 매주 발행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스타트업/테크 미디어인 벤처스퀘어, 비석세스, 플래텀이 함께합니다.
  • [로킷(ROKIT)]영업

    ROKIT
    (Republic of Korea, IT)- 대한민국 최초 3D 프린터 개발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13/
  • [핀스토리(PinStory)]디자이너

    Mobile design을 사랑하는 아티스트를 찾습니다
    About PinStory
    저희 핀스토리는 판교에 위치한 startup 입니다. 방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지역정보 리뷰 플랫폼을 개발중입니다.
    핀스토리는 외국계 증권사 애널리스트 출신의 Universe Shin과 스페인 출신의 前Nuance Communications 엔지니어인 Daniel Fernandez가 공동으로 창업하게 되었으며, 현재 한국은 물론 미국, 스페인 출신의 다국적 팀이 회사를 이끌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11/
  • [로플랫(loplat)]개발자

    이 무더운 여름. 아직도 긴바지에 양말까지 신고 땀을뻘뻘 흘리며 출근하세요?
    이제 반바지, 샌달로 강남 한복판으로 출근하세요. 그리고 세상을 한번 바꿔봅시다!
    로플랫은 location + platform 을 의미하는 말로 crowdsourcing을 바탕으로 사람들의 실내 장소들을 정확하게 인식하는 위치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당신의 집과 옆집 윗층을 구별할 수 있고, 지금 있는 그 공간에 함께 있는 사람을 알 수 있죠!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10/
  • [피에스알 프로젝트(PSR Project)]개발자 / 디자이너

    글로벌 컨텐츠 제작과 해외 온라인 마케팅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컨텐츠와 커머스를 연계하는 새로운 마케팅 시스템을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프로젝트 관련 특허, 영업이 이미 50% 진행 되었으며 10월에 베타 서비스를 하려고 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09/
  • [스투비플래너(STUBBYPLANNER)]개발자 / 디자이너

    저희는 2030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NO.1 여행플래닝 서비스인 스투비플래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궁극적으로 여행분야에서 A.I.를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팀입니다.
    지금까지 축적된 14만개의 여행계획 데이터를 분석하고 여행추천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나갈 연구/개발팀원을 모집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여행계획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는 스투비플래너의 데이터를 활용해 혁신적인 여행추천서비스를 공동 연구/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http://www.stubbyplanner.com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08/
  • [소개요(SOGAEYO)]개발자

    가장 중요한 것은 팀웍으로, 최고의 인재들과 즐겁게 합을 맞출 수 있는 실력도 중요하지만, 서로를 신뢰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진 분을 만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원은 이메일 jinmahnh@sogaeyo.com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07/
  • [티피앤글로벌(TP&GLobal)]개발자 / 기획자 / 운영

    안녕하세요.
    와이즈데스크를 서비스하고있는 인쇄스타트업 티피앤글로벌입니다.
    인쇄? 하면 구닥다리 옛날 방식이라 생각하겠지만
    아직도 많은 상점들은 쿠폰, 명함, 메뉴판, 배너, POP 같은 인쇄물을 주요하고 유일한 홍보수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06/
  • [앵커리어(ANCHOREER)]마케터

    최고의 취업 준비 도구를 자소설닷컴(http://jasoseol.com)을 운영 중인 있는 앵커리어입니다. 자소설닷컴은 기업별 자기소개서 문항 입력부터 맞춤법, 글자수 세기, 자동 저장 기능까지 취업 준비시 필요한 기능들을 한 데 모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014년 7월에 창업을 하여 씨드 펀딩과 정부 지원을 받고, 창업 경진대회 금상 수상하며, 쑥쑥 자라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현재는 2015 하반기 취업 시즌을 준비하며 사용성 개선과 다양한 기능 추가를 하고 있습니다.
    세상을 바꿔내는 것은 거창한 것이 아니라, 나의 삶, 주위의 친구들의 삶을 바꿔내는 것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주위 친구들의 삶을 바꿔내고 있다는 것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공고를 보고 계신 취업 준비생분들! 자신의 불편함을, 주위의 친구들의 어려움을 함께 풀어봅시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02/
  • [아우름플래닛(aurumplanet)]개발자

    안녕하세요, 저는 아우름플래닛이라는 스타트업 팀의 대표를 맡고 있는 김진우 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재미있는 일 해보고 싶으셨던 개발자 분을 만나뵙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아래 개발 스킬 중 1개 이상을 가지고 있으신 분이시라면,
    – iOS 개발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01/
  • [이노블미디어(INNOABLE MEDIA)]디자이너

    세상을 바꿀 서비스를 준비 중인 !NNOABLE 에서
    UI/UX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저희가 준비하는 서비스는 로컬비지니스 플랫폼이며 2년간의 준비로 이미 많은 인프라와 성공지표를 닦아 놓은 상태로 굉장히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 입니다.
    숟가락을 얹으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00/
  • [아이스타컴퍼니(i-STAR Company)]개발자 / 디자이너

    1. 웹 개발자 – 신입/경력

    * 주요업무
    – PC 웹 사이트 개발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99/
  • [옐로트래블(YELLOTRAVEL)]개발자

    자리에서
    개발느님을 모십니다모집분야 : 백엔드/프론트엔드/퍼블리셔/디발자/개자이너 등등 전 분야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97/
  • [냅키니(Napkini)]디자이너

    안녕하세요 냅키니입니다 🙂

    소비자에게 전달조차 되지않는 단순한 기획 디자인이 아닙니다.
    저희는 실제 광고 집행이 되는 회사이기에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96/
  • [아토머스(Atommerce)]개발자

    저희는 모바일을 통한 정신케어앱을 만들고있는 아토머스 입니다.
    복잡한 현대사회는 점점 개개인들로 하여금 다양한 정신적 문제를 야기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신적 치료 및 상담이 필요함에 불구하고, 사회적 통념이나 외부의 시선떄문에 정신과의사 혹은 심리상담사를 찾지 못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고, 익명이 보장되는 모바일을 통해 정신적 치료에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전문가의 도움을 더 잘 받을수 있는 세상을 만드려 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95/
  • [무버(MOOOVR)]디자이너

    세상에는 VR로 간직하고 싶은 순간, VR로 체험하고 싶은 경험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전세계가 주목하는 VR 시장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좋은 VR 컨텐츠를 전달하고 싶으신 비전있는 디자이너 여러분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상시 면접 진행중이며 채용 시 마감됩니다.
    [담당 직무]
    – PC, iOS, Android 플랫폼 서비스 디자인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94/
  • [청춘공방(youthur)]개발자

    [회사소개]
    안녕하세요, 청춘과 젊음을 재료삼아 무엇이든지 만들 수 있는 공방, 청춘공방 대표 진선호 라고 합니다.
    청춘공방은 문화컨텐츠를 발굴하고 개발하여 서비스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으며, 현재 첫 번째 프로젝트로 패션기반의 컨텐츠와 온라인/스마트광고를 접목시킨 새로운 광고 플랫폼을 런칭하기 위해 개발중에 있습니다.
    현재 공석이 된 개발자의 자리를 채워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93/
  • [버즈아트(BBuzzArt)]개발자

    안녕하세요 (주) 버즈아트입니다. 저희는 북미와 유럽 시장을 타겟으로 신진 예술인들과 평론가, 예술 에이전시, 예술 애호가들이 상호 소통하며 성장 할 수 있는 버티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BBuzzArt를 제공하는 글로벌 스타트업입니다.
    미국에서 미술사를 전공하고 프랑스의 명문 갤러리의 큐레이터 출신과 모바일 서비스 전문가가 함께 공동창업한 스타트업입니다. 한국 스타트업이지만 미국과 유럽을 대상으로 뛰는 스타트업이죠. 뉴욕과 독일 베를린에는 저희와 함께하는 파트너들도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예술 시장이 제한적이지만, 북미와 유럽에서는 매우 매력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14년도에 London TechCruch에 참여할때에는 스위스의 투자회사가 미리 연락해서 미팅을 한 적도 있습니다. 이미 엔젤투자를 마쳤고, 정부 지원사업도 선정된 자리를 잡고 글로벌로 도약하는 스타트업입니다.
    특히, 이번 7월부터는 독일 엑셀러이터인 BetaHause에 입주하여 독일 시장을 공략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92/
  • [코팩시스템(KOPAK System)]기획자 / 디자이너 / 마케터 / 영업

    – 코팩시스템 소개
    코팩시스템은 로봇 자동화로 물류 시스템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설립된 지 20년 넘는 기업에 스타트업 마인드를 결합하여 제 2의 창업을 다시 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의 장점인 기업가 정신을 지니고 다양한 업무를 주도적으로 배우며 할 수 있다는 장점과 안정적인 토대를 지니고 있다는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 코팩시스템의 미션과 비전
    저희는 인류의 생산성 향상을 통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든다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로봇에 IoT를 결합하고 머신 러닝 시스템으로 제조업의 패러다임을 바꾼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슬라이드 쉐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91/
  • [매츄피츄(MatchuFitu)]개발자

    [서비스 설명]
    바쁜 남성 직장인들이 옷을 살 때 그들이 느끼는 피로감 혹은 불편함은 무엇일까요?
    어떤 스타일의 옷이 나에게 잘 어울리는지 모르겠고, 혹은 온라인의 쇼핑 관련 콘텐츠가 너무 많기에 쇼핑에 대해서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기도 하죠.
    우리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높은 퀄리티의 상품들에 대한 판매 루트를 열고, 퍼스널 쇼퍼를 통해 고객에게 상품을 추천하여 직접 입어볼 수 있게끔 하는 쇼핑 서비스 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90/
  • [엔트리코리아(EntryKorea)]개발자

    어린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어요.

    엔트리는 처음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사람을 위한 온라인 교육 플랫폼입니다. 쉽고 재밌게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환경과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엔트리는 네이버의 지원으로 사업적인 관점에서 벗어나 공공재로서 선생님, 학생, 일반인 누구나가 소프트웨어를 쉽게 가르치고 배울 수 있는 공공 소프트웨어 교육 플랫폼이 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89/
  • [뉴스젤리(NewsJelly)]마케터

    “Visual Hacking for any problems”
    뉴스젤리는 데이터 시각화 전문기업으로, 데이터 시각화 컨설팅, 콘텐츠 제작, 웹 기반 시각화 솔루션, 데이터 시각화 교육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http://interactive.newsjel.ly/onward
    서울특별시 / 한국정보화진흥원 / 매일경제 / YTN / 허핑턴포스트 / SK텔레콤 / 여성중앙 / 유럽저널리즘센터 /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88/
  • [엔비스타(nvista)]마케터

    한번 성공을 경험한 벤처 엔비스타에서 신 사업 도전을 함께하실 마케터를 모십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87/
  • [생각공간(Thinkspace)]개발자

    안녕하세요. (주)생각공간 입니다!
    논리적인 사고와 생각을 마음대로 뽐내고 싶으신 개발자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비개발자 마저 논리적인 생각공간은 수준높은 회의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트업계 최고 대우로 대기업 수준의 연봉을 제공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86/
  • [그리드잇(GreedEat Inc.)]개발자

    290만명의 팬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No.1 커뮤니티’오늘뭐먹지’의 서비스를 함께 만드실 분을 찾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GreedEat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85/
  • [사운드오브트립(Sound of Trip)]개발자

    전 세계인을 식구(食口)로 만들어주는 글로벌 집밥공유 플랫폼 ‘애니스푼’을 운영하고 있는 사운드오브트립과 함께 할 공동창업자(개발자)를 찾습니다.
    [사운드오브트립 회사 소개]
    “새로운 일로 행복한 가치를 만든다” 는 미션과 함께 2013년 7월 여행마케팅 회사로 시작하였으며,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대상, 한국관광공사 창조관광공모전 최우수상 등을 수상하면서 그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애니스푼 서비스 소개]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84/
  • [생각공간(Thinkspace)]개발자

    안녕하세요. (주)생각공간 입니다!
    논리적인 사고와 생각을 마음대로 뽐내고 싶으신 개발자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비개발자 마저 논리적인 생각공간은 수준높은 회의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트업계 최고 대우로 대기업 수준의 연봉을 제공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82/
  • [마롱 컴퍼니(MALONG COMPANY)]디자이너

    아래와 같이 웹, 브랜드 디자이너 채용을 공고합니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DMbEdTkt778uZFPjVBGROgcK2IARp3ESRCzi0RYcn6s/edit?usp=sharing
    ——————
    안녕하세요. 마롱컴퍼니 이어진 대표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81/
  • [안디자인랩(Ahn Design Lab)]개발자

    안녕하세요? 이제 갓 오픈을 한 회사 입니다.
    현재 작업을 시작 해야 하는 프로젝트가 눈앞에 떨어졌습니다. 웹 개발이지요. 함께 일하실 웹디벨로퍼를 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울산 울주군 언양읍에 있습니다만, 세계 어느 곳에서든 온라인 상으로 Remotely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서로 시간 약속만 잘 지켜진다면 문제 될 것은 없습니다.
    프로페셔널로 자신의 자존심을 걸고 책임감 있게 일을 함께 할 분을 찾습니다. 아직 시작 하는 회사이지만 언젠가는 탄탄한 회사로 자리 매김 하게 될 것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79/
  • [앤드(&nd)]개발자

    1탄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01/
    상세공고☞ http://goand.com/go/rocket/
    회사 눈치 보면서 연차쓰지마세요. 주말 면접도 가능합니다. (비밀로 할게요. 소근소근)
    2시까지 회식시 다음날 오후 2시 출근하는 12시간 이후 출근제 등 실속있는 복리로 꽉 차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77/
  • [엔비스타(nvista)]마케터

    – 커머스 광고 B2B 사업을 지금까지 주 사업으로 하고 있고, 광고/커머스에서 10년 이상 경력 있는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회사입니다.
    – 사업 특성상 외부에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2011년 이후 창업한 국내 온라인/모바일 기업 중 옐로모바일 다음으로 매출 규모가 큽니다.
    – 4분기 론칭할 모바일 신 사업으로 제 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많은 마케팅 투자를 할 예정입니다.
    – 추가 신사업이 계속 진행 될 예정이며, 광고/커머스 쪽으로 경험을 쌓고 싶은 분께도 좋은 환경의 회사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76/
  • [앱앤유(APP&YOU)]기획자 / 마케터

    앱앤유와 함께할 기획자(코파운더)를 찾습니다.
    저희 팀은 현재 개발자 2인으로 구성되어 있고,
    한명은 게임 클라이언트, 웹서비스, 네이버 컨텐츠검색 플랫폼 등 10년 정도의 개발 경험을 가지고 있고,
    다른 한명은 네이버 붐, 포토갤러리, 모바일 게임 서버 등 5년 정도 개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74/
  • [아이포트폴리오(iPortfolio)]개발자

    우리회사는 “Spindle Books”라는 자체개발 전자책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1) 교육 및 (2) 여행 분야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전개중인 성장하는 스타트업입니다.
    (1) 교육 분야에서는 영국 Oxford University Press의 공식 플랫폼 파트너로 선정, “OLB(Oxford Learner’s Bookshelf)” 공동사업을 통해 글로벌 디지털교과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2) 여행 분야에서는 ’13년부터 국내외 여행 가이드북 출판사, 관광청 파트너십을 통해 시장에서 사랑받는 여행앱북을 공급해왔고, 이를 바탕으로 “Travalloon(트래벌룬)” 서비스를 런칭하여 빠른 속도로 가입자 기반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최근 KBS와 ‘걸어서 세계속으로’ 동영상 전편을 Travalloon을 통해 배포하는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참고] 연합뉴스 기사 – http://goo.gl/KwRbbh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73/
  • [아토머스(Atommerce)]개발자

    ***개발자님을 모십니다 ***
    저희는 모바일을 통한 정신케어앱을 만들고있는 아토머스 입니다.
    복잡한 현대사회는 점점 개개인들로 하여금 다양한 정신적 문제를 야기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신적 치료 및 상담이 필요함에 불구하고, 사회적 통념이나 외부의 시선떄문에 정신과의사 혹은 심리상담사를 찾지 못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72/
  • [홈핏(HOMEFIT)]디자이너

    안녕하세요, 저희 홈핏만의 브랜드 디자인을 위해 힘써주실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저희는 “혁신적인 운동으로 삶의 질을 높인다”는 비전으로 헬스 케어 업계의 큰 변화를 주도하려는 홈핏입니다.
    홈핏은 매칭 시스템을 기반으로 자신에게 딱 맞는 방문 트레이너를 찾을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저희는 작년부터 서비스를 준비하여 올해 초, 중소기업청 투자유치에 성공하였으며,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70/
  • [홈핏(HOMEFIT)]기획자 / 마케터

    안녕하세요, 저희 홈핏은 관련 시장분석 및 홈핏만의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 나가는데 힘써주실 기획/마케터를 찾습니다.
    저희는 “혁신적인 운동으로 삶의 질을 높인다”는 비전으로 헬스 케어 업계의 큰 변화를 주도하려는 홈핏입니다.
    홈핏은 매칭 시스템을 기반으로 자신에게 딱 맞는 방문 트레이너를 찾을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저희는 작년부터 서비스를 준비하여 올해 초, 중소기업청 투자유치에 성공하였으며,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69/
  • [엔달고(ENDALGO)]개발자

    스타트업 주식회사 엔달고(“ENDALGO”)에서 서비스 개발을 위한 정규직 또는 프리랜서 개발자를 모집합니다.
    ENDALGO는 저희 서비스 명칭 이기도 합니다.
    스포츠 종목별로 특화된 플랫폼을 SNS와 결합해 팀 스포츠 선수들에게 보다 더 편리한 스포츠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만든 서비스 입니다.
    올해 6월부터 웹 오픈베타를 진행중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67/
  • [스키퍼(Skipper)]개발자

    온라인 평판관리를 서비스하는 Skipper, Inc에서 Front-end 개발자를 찾고 있습니다.
    웹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취합/분석하여 다양한 웹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서 웹과 관련된 최신 기술과 2~3년 정도의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을 채용하려고 합니다.
    스스로의 확고한 기술 지식과 경험으로 Front-end 쪽을 책임질 수 있는 개발자가 필요합니다.
    HTML5, CSS3, JavaScript 등을 이용한 Front-end 개발 경력이 최소 2~3년차 개발자!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66/
  • [웨인(WAYNE)]개발자

    연봉 : 3500~5500
    찾는사람 :
    리눅스 분야 5~10년 경력 & 리눅스 커널/디바이스드라이버를 잘 다룰수 있는자. (젠투리눅스 전문가 환영)
    회사소개 :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65/
  • [타미카퍼(TC Asia)]디자이너

    타미카퍼에서 웹사이트 및 소셜콘텐츠 등의 그래픽 디자인을 담당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Tommie Copper라는 미국 브랜드의 한국 독점 라이센싱 업체로 Copper Znergy fabric을 사용한 Wellness 의류 브랜드입니다.
    단순히 웹사이트 디자인과 소셜 콘텐츠 뿐 아니라, 다양한 인쇄물과 추후에는 패키지 디자인 업무 등까지 함께 개발해나갈 분을 찾고 있습니다. 타미카퍼의 컨텐츠는 wellness와 관련된 운동, 다이어트, 식습관, 생활습관 등 하루를 건강히 보내는 것과 관련된 콘텐츠를 꾸준히 스토리텔링 및 화보 촬영 등을 통해 만들
    [담당업무]
    – 웹사이트 디자인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64/
  • [클래스픽(CLASSPICK)]영업

    안녕하세요. 아시아 020 온디멘드 서비스 No.1을 목표로 하고 있는 클래스픽입니다.
    저희에 첫번째 서비스는 바쁜 현대 직장인들이 운동업체를 이용할 때 겪는 불편함과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요가, 필라테스, 댄스, 복싱, 크로스핏, PT 등)수업 제 운동 업체를 하나의 통합 멤버십으로 묶어 고객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정말 가능하냐? 네. 가능합니다. 업체는 홍보와 마케팅, 매출 상승에 대한 니즈가(거기다 경쟁업체들이 우후죽순~) 있고, 소비자는 바쁜 스케줄 가운데 원할 때 원하는 종목을 운동하고 싶어하는 니즈가 크기 때문입니다.
    거기다 국내 요가 및 피트니스 시장만 약 8조원/아시아 50조원 이상~, 하지만 아직 제대로 된 운동쪽 온디멘드 서비스는 부재한 상태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63/
  • [자프(zaf)]개발자

    안드로이드/ios 개발자를 모십니다.
    2016년이 궁금합니다.
    자프는 기존 앱서비스와는 차별화된 아이템을 가지고 시작하는 신생 스타트 업 입니다.
    확장성있는 연관시장의 가치를 1차 투자자들로부터 충분히 인정받아 seriesA 투자는 건너뛰고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62/
  • [타파스미디어(TapasMedia)]개발자

    Tapastic에서 참한 안드로이드 개발자느님을 찾고 있습니다.
    저희가 열심히 찾고 있는 개발자느님:
    ● 스타트업에서 함께 불꽃코딩이 가능한 개발자느님
    ● 즐겁게 코딩하면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싶은 개발자느님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61/
  • [8 퍼센트(8 percent)]디자이너

    핀테크 스타트업의 대표주자 8퍼센트에서 함께할 UX, UI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회사 소개
    -중금리대 투자, 대출 플랫폼
    -사무실 : 사당역에서 도보 5분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60/
  • [오투잡(otwojob)]기획자 / 마케터 / 운영 / 영업 / 기타

    오투잡에서 웹 기획자를 채용 합니다.
    우리는 누구나 하나씩 갖고 있는 재능, 서비스를 거래하는 재능마켓(서비스 오픈마켓)을 서비스 합니다. 쉽게 말해, G마켓이 실물을 거래하는 오픈마켓이라면 우리는 서비스를 거래하는 오픈마켓 입니다. (오투잡 : http://otwojob.com)
    우리는 보다 큰 야망을 가지고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에 있습니다. 더 큰 야망을 함께 할 새로운 직원을 모집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59/
  • [오투잡(otwojob)]디자이너

    오투잡에서 감각있는 웹 디자이너를 모집합니다.
    우리는 2013년 1월에 서비스를 시작해 랭키닷컴 1위, 엔젤투자 유치, 최근 법인전환을 완료한 작은 규모의 벤처 회사 입니다.
    젊은 기업이자, 자율성이 최고의 결과물을 낼 수 있는 기본이라 생각하는 회사 입니다.
    새로운 시장을, 친한 친구같은 분위기에서 함께 만들어가실 디자이너를 모십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58/
  • [보비어스 코리아(Vovios Korea Inc.)]개발자 / 디자이너

    글로벌의 꿈을 갖고 함께 달려갈 실력있는 인재를 모십니다!
    저희 보비어스는 캐나다를 시작으로 배달 업계에서 세계 정복의 꿈을 착실하게 이루어 가고 있는 회사입니다. “배달의 민족”과 유사하지만 배달이 되지 않는 음식점들도 라이더들을 통해서 배달을 해주는 서비스를 캐나다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2009년 5Delivery 라는 회사로 시작하여 현재 한국, 중국, 캐나다 등 22명의 다국적 인재들과 함께 Vovios Networks inc. 라는 본사를 캐나다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WOW TASTY라는 종합적인 온라인 주문 플랫폼을 구축하여 2010년부터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열정적으로 일하는 팀원들의 노력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SBS 스페셜에서 저희의 모습이 소개되기도 하였습니다.
    매년 밴쿠버에서 매출 200%이상의 성장을 하고있으며 현재 밴쿠버를 기점으로 토론토,시애틀,LA,샌프란시스코, 뉴욕의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56/
  • [버프스튜디오(Buff Studio Co.,Ltd.)]개발자

    (주)버프 스튜디오가 추구하는 롤 모델은 너티독+모장+댓게임컴퍼니 입니다.
    앞으로 참신한 인디게임부터 AAAA 게임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게임을 만들고자 합니다.
    모토는 가장 일하기 좋은 꿈의 직장 1위로도 뽑힌 SAS의 경영철학인
    “Satisfied Employees Create Satisfied Customers”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55/
  • [매드스퀘어(MAD Square)]개발자 / 기획자 / 디자이너 / 마케터

    매드스퀘어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tosq.tv 입니다.
    현재는 베타 서비스 기간이며 몇 주 후면 전면 개편된 정식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현재 제공 중인 토스큐 베타버전 만으로도 저희의 지향점과 서비스 컨셉을 충분히 확인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드스퀘어 주식회사는 아직 정식 서비스 전이지만,
    이례없이 빠르게 진행된 Series A 펀딩을 통해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54/
  • [에스제이테크놀로지(SJ Technology)]개발자 / 기획자

    # JAVA 개발자

    – 만2년 경력 이상
    – 필수 : spring 등 개발 프레임웍 경험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53/
  • [오픈갤러리(Open Gallery)]디자이너

    아트 스타트업 오픈갤러리 컨텐츠 디자인 인턴 모집
    오픈갤러리는 미술품렌탈 사업을 통해 미술품유통시장을 혁신하고, 젊은 미술작가들과 대중을 잇는 아트 스타트업입니다. 네이버를 비롯한 다양한 대기업은 물론, 호텔, 병원 및 개인 공간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서비스만족대상을 수상했으며, KBS, 중앙일보 등 주요 언론매체에 보도되어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오픈갤러리는 외국계 컨설팅 회사 및 유수 대기업 출신 비즈니스 인력과 국내 TOP 미술관 출신 미술 전문 인력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젊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모집 인원]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52/
  • [와툼(WATOOM)]개발자 / 디자이너 / 마케터 / 운영

    안녕하세요 (주)와툼 대표입니다
    다이버라면 필수 장비인 스킨스쿠버용 다이브컴퓨터를 아이템으로 창업한 스타트업 입니다
    국내는 아직 다이브컴퓨터를 지금까지 해외제품에만 의존해 왔는데 와툼은 다이브컴퓨터를 국내최초로
    개발하여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다이버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작하게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51/
  • [브리플(BRIPLE)]개발자 / 영업

    기업과 인재의 소중한 파트너 서치펌 브리플의 김상호입니다.
    디지털 방송관련 중견기업에서 JAVA개발 경력을 가지신 기술영업분야 우수 인재분을 채용 중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50/
  • [해픽(HEPIC)]기획자

    안녕하세요, 저희는 2014년 설립된 HEPIC. Co. Inc (자본금 1억) 입니다. 인테리어 일을 7년정도 한 경험을 바탕으로, 건축 자재 시장인 타일몰(tilemall.co.kr)을 성공적으로 런칭하였고,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두 번째 프로젝트로써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이에 당사는 본 프로젝트를 함께 이끌어나갈 성실한 기획자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 근무조건의 스톡옵션(주식 유상 증여방식)은 ‘스톡 그랜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주식 무상 증여방식)

    * 이메일로 자기소개서와 이력서 보내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 주 5일 근무(9시 30분 ~ 18시 30분) 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1가 이며, 차후 면접시 자세한 주소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와 함께 어메이징한 세상을 만들 기획자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편하게 오셔서 차 한잔 하세요~~^^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49/
  • [커스텀디(Custom D)]디자이너

    커스텀디는 Digital Fabrication Technology와 수공예를 결합하여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커스텀 제작하는 O2O 스타트업 입니다. 기존 커스텀제작의 고비용, 비효율, high-risk 문제를 해결하면서 단순한 제품을 뛰어 넘어 예술과 창작, 공유,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는 브랜드를 만들고자 합니다. 현재 기업과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커스텀기프트의 선도주자로써 새로운 마켓을 창조 및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이에 합류해서 같이 성장해 나갈 뛰어난 디자이너를 찾고 있습니다. 스타트업인 만큼 유연하고 활기찬 환경에서 자유롭게 일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입니다. 또한 다양한 제품을 주도적으로 디자인/제작하는 기회가 많기 때문에 경험을 쌓고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모집구분]
    디자이너 인턴 2 개월
    [업무개요]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48/
  • [이에스엘비에스(ESLBS)]기획자

    E.S.LBS,Inc.는 2014년에 설립된 회사로 현재 프리미엄 대리운전 앱 컴백홈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5년 3월 서비스 런칭 후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컴백홈의 Product 팀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서비스의 주요 문제를 정의 및 개선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서비스와 함께 전문가로 역량을 펼치실 분은 지금 지원해보세요!…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47/
  • [위시켓(Wishket)]마케터 / 기타

    [위시켓에서 컨텐츠 매니저(인턴)를 모십니다]
    위시켓(Wishket)은 기업의 프로젝트와 개발자 & 디자이너를 연결해주는 온라인 아웃소싱 서비스 입니다. 일을 맡기려는 사람과 일을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튼튼한 다리 역할을 하고 있으며, 위시켓은 함께하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자는 생각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성장 중입니다. 성장의 힘을 믿고 항상 배울 의지가 있으신 인턴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 컨텐츠 매니저 (인턴)
    모집인원 | 0명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46/
  • [홈핏(HOMEFIT)]기획자 / 마케터

    저희는 “혁신적인 운동으로 삶의 질을 높인다”는 비전으로 헬스 케어 업계의 큰 변화를 주도하려는 홈핏입니다.
    홈핏은 매칭 시스템을 기반으로 자신에게 딱 맞는 방문 트레이너를 연결해드리는 플랫폼 서비스인데요,
    작년부터 준비한 서비스가 최근에는 중소기업청 투자유치를 성공했고, 파트너 업체도 일부 확보하는 등 오는 7월 웹과 앱의 베타 서비스의 론칭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저희 홈핏은 관련 시장분석 및 홈핏만의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 나가는데 힘써주실 기획/마케터를 찾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45/
  • [홈핏(HOMEFIT)]디자이너

    저희는 “혁신적인 운동으로 삶의 질을 높인다”는 비전으로 헬스 케어 업계의 큰 변화를 주도하려는 홈핏입니다.
    홈핏은 매칭 시스템을 기반으로 자신에게 딱 맞는 방문 트레이너를 연결해드리는 플랫폼 서비스인데요,
    작년부터 준비한 서비스가 최근에는 중소기업청 투자유치를 성공했고, 파트너 업체도 일부 확보하는 등 오는 7월 웹과 앱의 베타 서비스의 론칭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저희 홈핏은 홈핏만의 브랜드 디자인을 위해 힘써주실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44/
  • [핀스팟(PINSPOT)]마케터

    옐로 그룹의 핫한 O2O기업, 핀스팟에서 “마케팅 총괄” 담당을 찾습니다.
    충분한 마케팅 실탄으로 행복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43/
  • [매직테이블(Magictable)]디자이너

    Hot한 F&B start-up 매직테이블에서 웹 디자이너를 모십니다.
    [회사소개]
    매직테이블은 “Easy cooking, fine dining”을 모토로,
    “국내 HMR(Home Meal Ready) 시장 지배”를 목표로,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41/
  • [유나이티드셀(UnitedCells)]개발자

    유나이티드 셀에서 느낌있는 개발자를 구합니다
    저희 회사는 자체제작 컨텐츠를 플레이 할 수 있는 앱을 개발 중이며 AWS기반으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함께 일 하시면 클라우드기반의 서비스가 어떤 것인지에 대해 많은 공유가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점심이 꽁짜!ㅋ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40/
  • [이노블미디어(INNOABLE MEDIA)]디자이너

    쩔지 않으면 올 수 없다~★
    연매출 100억 대박 터지기 6개월 전인 !NNOABLE 에서 신규사업에 지분참여 형태로 참여하실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NNOABLE ?
    – 2012년 7월 법인설립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36/
  • [베이비프렌즈(babyfriends)]디자이너

    안녕하세요!!
    ‘베이비프렌즈’는 직접 육아를 경험한 엄마/아빠들이 육아스트레스로 발생하는
    사회적문제들을 IT기술을 통해 해결하고자 시작한 스타트업 입니다.
    ·SKT브라보스타트업 3기선정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35/
  • [모브(Mobb)]마케터 / 운영 / 영업 / 기타

    안녕하세요~
    저희는 현재 소비자가 은행의 모든 업무를 모바일로 해결 할 수 있도록 모바일전문은행 플랫폼을 준비 하고 있습니다.
    은행의 모든 업무를 모바일로 해결 할 수 있도록 도우는 플랫폼을 제공 합니다
    현재 구성원은 개발자, 디자이너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34/
  • [위자드웍스(Wizard Works)]개발자

    안녕하세요!
    700만이 쓰는 대한민국 1등 키보드앱 테마키보드와 400만이 쓰는 1등 노트앱 솜노트를 운영하고 있는 위자드웍스입니다.
    2006년 창업 이래 항상 새로운 웹-모바일 서비스에 도전하며 9년간 도합 4천만명의 유저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온 위자드웍스가 회사를 함께 이끌어 갈 열정적인 인재를 모시고 있습니다.
    함께 지혜와 열정을 모아, 모바일의 힘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갑시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33/
  • [엘케이에스디(LKSD)]개발자 / 마케터 / 영업

    LKSD는 2012년에 의해 설립된 건축/인테리어를 기반으로 하는 종합 디자인 회사입니다. LKSD는 숙련된 건축가(licensed architects) 그룹에 의해 지원되는 건축, 인테리어, 리노베이션(리모델링)과 디자이너 그룹에 의해 지원되는 BI/CI 구축, 공공디자인,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가구/전시/제품 디자인에 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LKSD는 프로젝트의 규모와 성격에 따라 구성원들의 밀도 있는 협업을 통하여, 사람과 사회를 위한 가장 본질적이며, 가치있는 대안을 마련하기위해 노력합니다. 함께 미래를 꿈꾸며, 윤택하고 정열적이며, 행복한 삶을 이끌어갈 수 있는 분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32/
  • [엑스엔지니어링(X Engineering)]개발자

    X Engineering Co.
    X Engineering은 기술의 혜택이 누구나 누릴 수 있어야 한다고 믿는 IoT스타트업입니다. 좋은 기술이 많은 사람들에게 가치있게 사용되는 것. 이것이 X Engineering의 미션입니다.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가 존재하는 온라인에서 뿐만 아니라, 전체 상거래의 90%에 육박하는 오프라인 결제분야에서도 간편결제를 경험하고자 SPEND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X Engineering은 더 많은 사람들이 SPEND를 통해 간편한 소비생활을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중입니다.
    Visions.
    · 글로벌 비즈니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31/
  • [두나무(dunamu)]기타

    주식회사 증플
    – 트레이더 (신입/경력) 채용-
    증권플러스 for kakao를 운영하는 국내 최고 핀테크기업 두나무 주식회사에서 설립을 추진 중인 투자자문사(예정)에서 인재를 모십니다. 선도적인 IT기술 기반으로 국내 대표 All – In – One 증권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는 두나무가 자산관리 시장으로의 확대를 통해 보다 더 대중에게 다가가는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카카오톡을 만든 최고의 개발자들과 금융업을 두루 거친 금융맨들과 함께 자산관리의 혁신적인 플랫폼을 구축하는 새로운 역사를 써나갈 주식회사 증플(일임업 등록 추진 중)과 함께할 여러분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29/
  • [샐러드위크(Saladweek)]개발자

    담당 업무 : 웹/java 개발 경력직 모집

    고용형태 : 정규직 ( 수습 3개월 )

    경력 : 경력 3년 ~ 7년차 우대

    이력서 양식 : 자유양식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27/
  • [셀잇(Sell it)]기획자

    셀잇이 함께할 ‘서비스 기획자(PM)’ 를 찾습니다.
    [하는 일]
    – 셀잇 웹/앱 서비스 기획…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25/
  • [매츄피츄(MatchuFitu)]개발자

    [서비스 설명]
    바쁜 남성 직장인들이 옷을 살 때 그들이 느끼는 피로감 혹은 불편함은 무엇일까요?
    어떤 스타일의 옷이 나에게 잘 어울리는지 모르겠고, 혹은 온라인의 쇼핑 관련 콘텐츠가 너무 많기에 쇼핑에 대해서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기도 하죠.
    우리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높은 퀄리티의 상품들에 대한 판매 루트를 열고, 퍼스널 쇼퍼를 통해 고객에게 상품을 추천하여 직접 입어볼 수 있게끔 하는 쇼핑 서비스 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24/
  • [앱포스터(APPOSTER)]개발자

    ≪주식회사 앱포스터에서 하는 일≫
    -모바일 소셜 노래방 톡송 운영
    -삼성 타이젠 기어 시계앱 개발 / 삼성 기어 파트너
    -각종 외주 개발 및 GUI 디자인 업무 상시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23/
  • [핀스토리(PinStory)]디자이너

    본인을 예술가라고 생각하는 디자이너라면..
    실리콘밸리 분위기의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싶다면…
    영문공고
    http://www.pinstory.com/careers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22/
  • [매직테이블(Magictable)]마케터

    Hot한 F&B start-up 매직테이블에서 마케터를 모십니다.
    [회사소개]
    매직테이블은 “Easy cooking, fine dining”을 모토로,
    “국내 HMR(Home Meal Ready) 시장 지배”를 목표로,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21/
  • [매직테이블(Magictable)]기타

    Hot한 F&B start-up 매직테이블에서 레시피팀을 모십니다.
    [회사소개]
    매직테이블은 “Easy cooking, fine dining”을 모토로,
    “국내 HMR(Home Meal Ready) 시장 지배”를 목표로,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20/
  • [스토리앤(STORY &)]마케터 / 영업

    안녕하세요 스토리앤 입니다.

    미국 현지 병원쪽 영업 및 마케팅 하실분을 모십니다.

    관심있으신분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19/
  • [스마일패밀리(Smile Family)]개발자

    JIVER – the simplest solution for building real-time communication channels.
    자이버에서는 이세상에서 가장 사용하기 편리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앱 및 게임에서 사용되는 1:1 메시징, 그룹 메시징, 공개 채팅, 고객 상담 등을 저희 제품을 통하여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을 직접 공략하게 되는 기술 제품입니다.
    Job Description ____
    (Full-stack) Server & Infrastructure 개발자를 모십니다! 전세계의 다양한 서비스 및 게임에 들어가는 실시간 메시징/채팅을 power하는 자이버의 서버 및 인프라를 함께 만들어갈 software engineer를 찾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18/
  • [어플리캣(Applicat)]개발자

    Javascript 기반 하이브리드 앱 개발자
    앱 개발 회사 (주)어플리캣
    개발자 모집공고
    젊은 회사 ! 앱 개발 회사 ! 어플리캣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17/
  • [케이핏(KFit Korea)]개발자 / 기획자 / 영업 / 기타

    프로덕트 매니저
    (기획 총괄)
    [자격요건]
    – 영어필수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15/
  • [브라보스(BRAAVOS)]개발자

    여행객은 퇴실 시 호텔 로비에 짐을 맡기기만 하면, 공항에서 출국시간에 맞춰 짐을 찾아 출국할 수 있습니다. 여행객은 “BAYPAX”를 통해 여행지에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15. 3. NIPA 누리꿈스퀘어 혁신벤처센터 예비창업팀 선정
    2015. 4. NIPA 혁신벤처센터 우수 사업 선정 및 지원(5개팀)
    2015. 6. D-CAMP, 6월 DEMODAY 발표 사업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14/
  • [인도어 아틀라스(IndoorAtlas)]운영 / 기타

    IndoorAtlas is seeking a Customer Support Engineer in Seoul. The position will offer an excellent opportunity to work with a team of professionals responsible for developing cutting edge navigation technology, and allow you to learn many aspects from customer support work in a vibrant startup.
    YOU GET OUR ATTENTION IF
    • You excel in technical diagnosis and problem-solving skills.
    • Good language skills in English and Korean are required for this position. You are expected to be able to discuss technical matters and write technical documentation and articles in both languages.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113/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