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카카오 x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 – 길 안내 음성 및 영화 티켓 증정 이벤트

카카오와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가 한 달간 고산자 김정호 역을 맡은 차승원의 목소리로 길 안내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산자, 대동여지도 길 안내음성은 딱딱한 길 안내 문구 대신, “이 지도꾼의 명예를 걸고 끝까지 안전하게 잘 데려다줄 것이니 어디 한번 길을 떠나보십시다.” “좌측에 고속도로 출구가 있으니 어여 나가세 어여!” “조만간 요금소가 있다는데, 노잣돈은 충분하오?” 등 영화 속 고산자 김정호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안내 문구로 차승원이 직접 녹음했다.

이번 길 안내음성은 카카오내비의 ‘더 보기’ 메뉴의 ‘길 안내음성’ 목록에서 고산자, 대동여지도를 선택하면 바로 적용된다.

오늘부터 9월 4일 자정까지 다운로드 받아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음성으로 길 안내를 받는 모든 이용자는 ‘고산자, 대동여지도’ 영화 예매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1인당 2매씩, 예매권 총 1,000장을 제공한다.

 

짬툰 – 리우 올림픽 기념 스포츠 웹툰 무료 이벤트

투믹스의 웹툰 플랫폼 짬툰이 2016 리우 올림픽을 기념하는 스포츠 웹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짬툰이 실시하는 ‘2016 리우 올림픽 기념 스포츠 웹툰 기획전’은 짬툰에서 연재 중인 모든 스포츠 웹툰의 유료 회차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다. 무료로 제공되는 회차는 작품마다 다르며 올림픽이 종료되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하계 올림픽 정식 종목인 탁구, 축구, 비치발리볼을 소재로 한 웹툰을 볼 수 있으며, 지난 베이징 올림픽에서 감동의 금메달을 따낸 야구 웹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쏘카 – 8.15 광복절 기념 랩핑카 운영 및 기념 이벤트 진행

쏘카가 오는 8월 15일 광복절 71주년 기념 태극마크 랩핑카 운영 및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쏘카는 올해 71주년을 맞는 광복절을 기념하고 브라질에서 활약 중인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고자 태극마크 랩핑카 운영을 기획했다.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쏘카 앱 내 이벤트 존에서 태극기 사진을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815명에게 1,945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8월 12일 금요일부터 16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태극기 사진을 자유롭게 인증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8월 16일 화요일부터 24일 수요일까지 태극마크 랩핑카를 찾아 인증하는 고객에게도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여기어때 – 리우 올림픽 기념 호텔, 펜션 할인 이벤트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폭염을 피해 호텔 및 펜션에서 편안한 올림픽 경기 시청이 가능하도록 ‘올림픽 대표 선수 선전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국민카드’로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의 전국 9,300여 곳 제휴점 예약 시,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3천 원을 횟수에 상관없이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야놀자 – 여름 휴가 맞이 ‘썸머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

야놀자가 휴가철 필수품 구성세트 ‘썸머 럭키박스’ 출시를 기념해 야놀자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달 말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 앱 및 캐스트에서 럭키박스 이벤트 화면을 캡쳐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야놀자럭키박스’, ‘#놀아보고서’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5일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야놀자 썸머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