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봄툰 x 한국저작권위원회 – 반듯한 웹툰 이용문화 만들기 캠페인

여성 전문 웹툰 플랫폼 ‘봄툰’을 운영하는 봄코믹스가 25일까지 한국저작권위원회(이하 한저위)와 함께 ‘반듯한 웹툰 이용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합법 사이트를 통한 디지털 콘텐츠 사용, 반드시 창작자에게 이용허락을 받고 출처 표시 후 사용, 반듯하게 표시된 공유저작물 사용, 반듯한 저작권 유통환경 조성에 동참, 저작권을 올바르게 알고 이용하기 등을 알리기 위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봄툰에서 웹툰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영화 예매권(2매)을 증정한다. 자세한 캠페인 내용은 봄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 카카오페이 밥톡 캠페인

카카오가 더치페이 활성화를 위한 ‘카카오페이 밥톡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밥톡 캠페인’은 직장 동료 또는 지인들과 식사 후 밥값을 정산할 때, 카카오페이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캠페인으로, 그 첫 번째로 점심시간 카카오페이로 송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랜덤 후식 쿠폰을 100% 지급하는 ‘점심시간 밥톡’ 이벤트를 준비했다.

‘점심시간 밥톡’ 이벤트는 11월 14일부터 선착순 60만 개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매일 11시부터 16시까지 진행한다. 쿠폰은 1일 1회, 인당 최대 3회까지 받을 수 있으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바나나맛 우유, 하리보 젤리 등 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똑닥 – 수험생 응원 이벤트

병원 위치와 의료정보를 제공하는 똑닥이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나는 수능이 끝나면 제일 먼저라는 주제로 ‘누구’와 ‘무엇’을 먹고, ‘어디’를 갈 것인지 일과를 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시물을 클릭하면 “‘단짝 친구’와 ‘햇반’을 먹고 ‘로맨스 영화’를 볼 것이다” 등의 무작위 결과가 나오고, 이를 댓글에 남기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3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똑닥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나우 x 동부레저 x 제주패스 – 콜라보 이벤트

호텔나우가 동부레저, 제주패스와 함께 12월 31일까지 호텔나우에서 제주 지역의 숙소를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동부레저의 카트 또는 승마 1인 이용권과 제주 맛집 앱 ‘제주패스맛집’ 3일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부레저는 카트, 승마, ATV(4륜 바이크)를 체험할 수 있는 3만 평 부지의 종합 레포츠 타운이다. 호텔나우 예약 고객에게 카트 또는 승마 1인권과 제주 유일의 목장카페 ‘드르쿰다’의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주패스맛집은 제주패스에서 운영하는 맛집 앱이다. 호텔나우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주패스클럽 3일 이용권에는 제주 맛집을 최대 9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인기 카페의 아메리카노 11잔 무료 쿠폰, 중문면세점 최대 10% 할인권이 포함돼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