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납 기능 갖춘 만능 물병

빈들 보틀(Bindle Bottle)은 소품까지 수납할 수 있는 기능을 곁들인 휴대용 물병이다. 헬스장 같은 곳에 운동을 하려고 해도 음료는 물론 열쇠나 지갑, 이어폰 등 소품을 이것저것 챙겨야 하기 일쑤. 운동복에 주머니가 있다면 좋겠지만 없다면 따로 가방 같은 걸 챙겨야 한다. 하지만 빈들 보틀은 이런 고민을 간단하게 해결하고 있다.

이 제품은 수납 기능을 제공한다. 열쇠나 지갑 같은 걸 집어넣을 수 있는 건 물론. 덕분에 물통 하나로 앞서 언급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물통 자체는 이중 진공 단열 구조여서 따뜻하거나 혹은 차가운 음료 모두 제 상태 온도대로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당연히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수납한 액세서리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8-8 고급 스테인리스 재질을 써서 내식성이나 내열성도 뛰어나다. 병 크기는 225.9×94mm다. 바닥에 위치한 수납 공간 크기는 84×84mm이며 무게는 500g이다. 음료는 700ml까지 담을 수 있다. 색상은 5가지 가운데 고를 수 있다. 이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체육관은 물론 등산이나 달리기, 직장 등에서 갖고 갈 수 있어 짐을 최소화하고 싶을 때 도움이 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