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억 투자 유치한 중장기 숙박 플랫폼

미스터멘션이 KDB산업은행, 부산연합기술지주로부터 13억 원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미스터멘션은 기존 숙박 예약 플랫폼과 달리 7∼90일까지 중장기 숙박을 원하는 고객에게 숙박 중개를 해주는 중장기 숙박 플랫폼 스타트업이다. 지난 2016년 5월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18년 11월 기준 제주도 2,000여 개, 부산 100여 개, 서울 200여 개, 방콕과 치앙마이 등 태국 800여 개 숙소를 확보했다. 제주도 서비스 안정화 이후 동남아 시장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스터멘션은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로부터 4억 원 투자 유치 이후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2억 원을 조달하고 2017년에는 중소벤처기업부의 민간 투자 주도형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선정되어 R&D자금 5억 원을 받은 바 있다. 공격적인 투자 유치를 통해 지난해 매출은 전년대비 2배 이상 늘었다는 설명이다.

미스터멘션 측은 앞으로 투자금을 활용해 글로벌 서비스 지역 확대와 품질 개선에 나설 방침이다. 정성준 미스터멘션 대표는 “전 세계 중장기 숙박을 원하는 사람의 징검다리이자 쉼터를 만들고 싶다”면서 “앞으로 전 세계 중장기 숙박 시장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