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 에임, 관리 자산 200억 돌파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 ‘AIM’을 제공하는 주식회사 에임(AIM)이 관리자산 20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 관리자산 50억 원 , 9월 100억 원 달성에 이어 6개월 만에 두 배 성장했다.

에임은 ‘일반인의 투자소득 증대에 기여하자’는 설립 비전에 따라 상위 1% 투자기관의 투자철학과 노하우를 모바일 앱 서비스 ‘AIM’으로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AIM 서비스의 특징은 ▲ 직관적인 사용성 ▲ 독보적인 수익안정성 ▲ 업계 최저 수수료 등이다.

AIM 기초전략의 누적수익은 지난 3년간 27.43%, 최대변동폭은 7.80%를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 전 세계 주요 지수가 25% 이상 하락하는 위기 국면에서 평균 자산 가치 하락을 3.6% 이내로 방어하며 독보적인 위험관리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2019년 연초 이후에는 빠른 자산가치 회복으로 9.74%의 평균 수익을 실현하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토대로 지난 1분기 동안 전체 고객의 70%가 추가입금을 진행할 만큼 고객의 만족도도 높다.

이지혜 에임 대표는 “AIM을 경험한 고객들이 어린 자녀 이름으로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한지 물어오는 경우가 종종 있다. 미성년자의 경우 앱으로는 계좌개설이 불가능한데 부모님들이 5살, 7살 어린 자녀의 손을 잡고 증권사 지점을 방문해 계좌개설을 하는 걸 보며 큰 보람을 느낀다”며“에임이 추구하는 ‘긴 호흡의 건강한 자산관리’의 가치가 다음 세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