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샌드박스,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파트너십 체결

탈중앙화 가상 세계 기반 유저 제작 콘텐츠(UGC) 게임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MCN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 샌드박스는 샌드박스네트워크에 게임 메이커 및 관련 교육 자료를 제공한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한국 더 샌드박스 관련 유튜브 콘텐츠 공식 파트너 권한을 보유하게 된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의 크리에이터들이 더 샌드박스 플랫폼을 활용한 교육 및 창작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양사 상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더 샌드박스는 NFT(Non-Fungible Token)를 활용한 차세대 게임 플랫폼으로 사용자들은 자신만의 복셀 게임을 만들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더 샌드박스는 복셀(Voxel) 아이템 및 캐릭터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복스에딧(VoxEdit),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 아이템들을 활용해 게임을 제작할 수 있는 게임 메이커로 구성돼있다

김찬기 샌드박스네트워크 게이밍 부문장은 “더 샌드박스와의 협업이 샌드박스네트워크의 크리에이터에게도 새로운 기회의 장을 만들어 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세바스챤 보르제(Sebastien Borget) 더 샌드박스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샌드박스네트워크처럼 혁신적이고 역동적인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샌드박스네트워크의 크리에이터들이 더 샌드박스의 게임 제작 도구를 활용해 제작할 유튜브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