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쉐어 X 삼양비빔면 콜라보 굿즈 출시

패션·뷰티 커머스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가 삼양식품의 삼양비빔면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굿즈 ‘해피썸머 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일 창립 60주년을 맞은 삼양식품은 ‘삼양비빔면’을 새롭게 출시했다. 키치한 패키지와 꾸미기 스티커 동봉 등 파격적인 시도를 선보인 삼양비빔면은, 젊은 세대 공략을 위해 이번 스타일쉐어와의 협업 굿즈를 기획했다.

특별히 이번 굿즈는 집에서도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레트로풍의 미니 게임기, 글리터 텀블러, 핸드폰 케이스, 스트랩, 키링, 그릇, 비치백 등 총 5종의 굿즈가 스타일쉐어 고객들에게 공개된다.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스타일쉐어 플랫폼의 특성을 살린 사용자 참여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거리두기로 인해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올여름, 집에서 즐기는 자신의 홈캉스 사진에 삼양비빔면 꾸미기 스티커를 붙여 업로드 한 사용자 중 6명을 추첨하여 에어팟프로와 삼양비빔면 3종,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 단추를 증정한다.

삼양비빔면을 스타일쉐어 특유의 발랄한 이미지로 풀어낸 스쉐비디오도 공개됐다. 영상을 보고 삼양비빔면과 홈캉스를 즐길 방법을 댓글로 남긴 사용자 중 10명에게는 삼양비빔면과 불닭비빔면, 열무비빔면 3종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삼양비빔면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스타일쉐어 앱과 웹에서 ‘삼양비빔면’을 검색해 더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