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첫째주, 이번주 스타트업 웨비나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10월 07일 목요일 ~ 10월 08일 금요일] = 2021 스타트업 콘 (Startup : CON)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 ‘2021 스타트업 콘 (Startup : CON)’이 오는 10월 7일 목요일, 10월 8일 금요일 양일간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Be the Next Level>을 키워드로 ‘스타트업의 미래는 콘텐츠다’를 주제로 콘퍼런스, 경쟁피칭, 온라인 전시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메타버스, 패션 등 분야별 콘텐츠 스타트업의 사례 공유를 비롯해 ESG경영, 국가별 투자 전략 등에 대한 세션이 이어질 예정이다. ▲넷플릭스 창업자 마크랜돌프 ▲‘콘텐츠의 미래’ 저자 바라트 아난드 교수 등 콘텐츠 학계 · 업계의 인사들이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콘텐츠 스타트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10월 7일 목요일] = 소비자가 찾아오는 UGC 마케팅 전략

공팔리터에서 주최하는 ‘소비자가 찾아오는 UGC 마케팅 전략’이 오는 10월 7일 목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UGC 마케팅을 주제로 진행되며, 공팔리터 정선아 부팀장이 연사로 나선다. 프로그램은 ▲비대면, 살아남는 브랜드 전략 ▲사례로 보는 UGC 마케팅 운영 ▲구매 전환 치트키로 구성된다. 마케터 혹은 UGC마케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공팔리터는 매달 정기 세미나를 통해 국내/해외 마케팅 트렌드와 소비자 경험을 통한 핵심 인사이트, 실무에서 활용 가능한 팁 등 공팔리터만의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10월 08일 금요일] =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IT PLUS – 팬데믹 이후 여행산업에서의 IT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주최하는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IT PLUS – 팬데믹 이후 여행산업에서의 IT’가 오는 10월 8일 금요일 15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팬데믹 이후 여행산업의 트렌드를 주제로 한다. 프로그램은 ▲코로나 시대의 우리, 고객은 무엇이 변했을까? ▲여행의 전체 여정, 경험에서 기술 활용 사례 및 방향성 ▲코로나가 가져온 여행 트렌드의 변화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연사로는 세컨드 브레인 연구소 이임복 대표, 히치하이커 김다영 대표, ROLO(롤로)안백균 대표가 참여한다. 여행 스타트업 관계자 또는 여행산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DREAMPLUS, IT-PLUS는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매달 진행되는 IT 트렌드 리포팅 세션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10월 12일 화요일] = 2021 팁스밋업 : 비대면

한국엔젤투자협회에서 주최하는 ‘2021 팁스밋업’이 오는 10월 12일 화요일 15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비대면을 활용하는 팁스 창업기업의 후속 투자 유치를 위한 IR 데모데이로 진행된다. 웨비나는 IR 발표와 특별강연으로 구성된다. IR 발표에서는 ▲레드윗 김지원 대표 ▲발트루스트 최영우 대표 ▲안가본길 김경준 대표 ▲컨슈머인텔리전스 박계환 대표 ▲푸드노트서비스 양재봉 이사 ▲유토빌 윤지현 대표가 참여한다. LB인베스트먼트 최현중 수석심사역은 ‘비대면 산업의 투자 동향 및 전략’을 주제로 특별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10월 13일 수요일] = DIGICO KT 랜선 밋업데이

KT에서 주최하는 ‘DIGICO KT 랜선 밋업데이’가 오는 10월 13일 수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DIGICO KT와 스타트업이 함께 성장하는 방법을 나누는 토크 콘서트이다. 행사는 KT AI 기술과 방향 ▲스타트업과 오픈 토크 ▲KT 사업협력 프로그램 소개순으로 진행된다. 배순민 KT 융합기술원 AI2XL 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서 토크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종사자 또는 KT AI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