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모바일 앱 개발자 공개 채용 실시

하이퍼로컬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당근마켓이 하반기 인재 채용에 본격 나선다.

국내 대표 지역 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공동대표 김용현김재현)은 모바일 앱 개발자 공개채용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모집 분야는 안드로이드, iOS 운영체제 개발 부문에서 2~3년에 준하는 경험을 보유한 개발자다당근마켓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성장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가진 개발자라면 오는 10 11일 자정까지 당근마켓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당근마켓은 모바일 앱 개발자 공개 채용 외에디자인마케팅머신러닝데이터해외사업 분야까지 전 직군에 걸친 40여개 포지션에서 전방위적으로 신규 인력에 대한 상시 채용도 진행된다.

비약적인 성장세와 함께 핵심 인재들이 모여들고 있는 당근마켓은 최근 3년간 연 평균 2.7배씩 채용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2015 7, 3명의 창립멤버로 시작된 당근마켓은 6월 기준 19 26, 20 71, 21 196명의 임직원 수를 기록했다. 21 10월 현재 240여명을 훌쩍 넘어선 당근마켓은 연내 300명 규모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당근마켓은 전체 인원 중 개발 인력이 65~70% 비중으로모바일 기술과 로컬 비즈니스 역량이 집약된 IT 스타트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당근마켓에 개발 인재가 모이는 데에는 유연한 조직문화와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이 꼽힌다특히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하이퍼로컬 산업을 주도하는 대표 기업으로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혁신을 일구고 싶어하는 인재들에게 개인과 회사가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당근마켓 피플팀 강구열 팀장은 “구성원들의 높은 자율성과 책임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해온 당근마켓에는 개발자뿐만 아니라 전 직군에 있어 핵심 인재들이 모이고 있다자율적이고 자기계발에 최적화된 기업문화와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사이닝 보너스스톡옵션 등 보상 체계를 자랑하는 당근마켓에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당근마켓의 기업 문화는 ‘자율 ‘책임에 기반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며 즐겁게 일하는 문화로 알려져 있다구성원들에게 필요한 최신의 개발 솔루션과 장비 지원은 물론 직무 관련 온오프라인 교육도서세미나컨퍼런스정기구독 비용 등 업무와 성장에 필요한 활동에 대해 100% 지원하고 있다이 밖에 자율 휴가제도식사 및 간식비 무제한 지원 등 조직원들의 팀워크와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지원 제도를 운영 중이다자세한 내용은 당근마켓 공식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