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셋째주, 이번주 스타트업 웨비나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 [12월 22일 수요일] = 디지털 전환 시대, 대박 제품을 어떻게 만들 것인가? (초청세미나)

 

이노핏파트너스가 주최하는 ‘디지털 전환 시대, 대박 제품을 어떻게 만들 것인가? (초청세미나)’가 오는 12월 22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박을 만드는 비즈니스 모델 프로세스를 주제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디지털 비즈니스에 성공한 기업의 공통점 ▲디지털 파괴의 주범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이다 ▲대박을 만드는 비즈니스 모델 5단계 프로세스 ▲손쉽게 대박 아이디어를 검증하는 방법 순으로 구성된다. 혁신 전문가 문달주 이노핏파트너스 전문 교수가 연사로 참여한다. HRD 담당자, 마케팅팀, 신사업팀, CEO, 임원이라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 [12월 18일 토요일] = [2021 게임 취업 오픈특강] 게임 취업 스타터 팩

 

부산콘텐츠아카데미에서 주최하는 ‘[2021 게임 취업 오픈 특강] 게임 취업 스타터 팩’이 오는 12월 18일 토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프로그램, 아트, 기획 세분야의 게임 업계 입문을 주제로 진행된다. 행사는 ▲입사 준비부터 입사까지 ▲돌고 돌아 결국은 기본기! ▲게임기획자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안내서로 구성된다. 연사로는 ▲엔씨소프트 박은일 개발자 ▲엔씨소프트 박형욱 캐릭터원화 ▲팀장 네오플 조윤석 기획자가 참여한다. 게임 업계에 취업을 준비 중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 [12월 22일 수요일] = 2021 연봉 데이터, 연봉협상 프로세스와 페이밴드 설계의 사례와 트렌드

 

잡플래닛이 주최하는 ‘2021 연봉 데이터, 연봉협상 프로세스와 페이밴드 설계의 사례와 트렌드’가 오는 12월 22일 16시에 진행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기업 연봉 데이터 리뷰 및 국내외 연봉협상 및 페이밴드 사례와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를 갖는다. 프로그램 구성은 다음과 같다. ▲2021 연봉 데이터 리뷰 ▲연봉협상 프로세스 및 페이밴드의 사례와 트렌드 ▲사전 질문 & 실시간 질문 Q&A. ▲잡플래닛 김지예 이사 ▲KPMG 윤훈상 상무가 연사로 참여한다. 연봉협상 프로세스 수립과 개선을 고민하거나, 연봉 데이터가 궁금한 기업, 인사 담당자라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 [12월 23일 목요일] = 탄소중립분야 특허 빅데이터 기반 유망기술 콘퍼런스

 

특허청, 한국특허전략개발원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탄소중립분야 특허 빅데이터 기반 유망기술 콘퍼런스’가 오는 12월 23일 목요일 13시 30분에 진행한다. 하이브리드 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1년 특허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탄소중립 산업의 혁신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행사는 ▲개회사 ▲축사 ▲탄소중립 특허 빅데이터 분석 개요 및 활용 ▲친환경 모빌리티 ▲그린에너지 ▲제조업 저탄소화 ▲에너지 효율화 ▲CCUS ▲행사 마무리 순으로 진행된다. ▲대한상공회의소 부회장 ▲한국특허 전략개발원장 ▲특허청장 ▲박정환 센터장 등이 연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탄소중립분야 특허 빅데이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