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전류 칫솔 개발 ‘프록시헬스케어’, 월드IT쇼 참가

㈜프록시헬스케어 (대표 김영욱)가 오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월드IT쇼(WIS)에 참가한다.

프록시헬스케어는 IBK 기업은행에서 운영하는 국내 대표 창업 육성 플랫폼 ‘IBK창공’ 출신 육성기업으로, IBK창공 테마관 부스 참가를 통해 국내∙외 바이어에게 미세전류 칫솔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록시헬스케어는 직류와 교류가 혼합된 인체친화 미세전류인 ‘트로마츠웨이브’를 통해 미생물막을 관리하는 솔루션을 개발한 회사이다. 프록시헬스케어는 미생물막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진행중이다. 특히 구강 내 미생물막 관리 디바이스를 상용화하는데에 성공했다. 트로마츠 미세전류 칫솔은 칫솔 헤드 부분에서 나오는 미세전류인 트로마츠 웨이브가 구강 내 미생물막인 플라그 제거는 물론 잇몸 염증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새로운 구강 케어 디바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미세전류를 이용한 미생물막 제거 연구가 네이처리서치지에 게재되었을 뿐만 아니라, 미세전류 솔루션이 적용된 칫솔은 울산대의대 및 연세대치과병원과 각각 진행한 임상에서 일반 칫솔 대비 잇몸 염증 개선 2.2배, 플라그 제거 5.98배의 효과를 입증하였다.

프록시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월드IT쇼를 통해,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을 오프라인에서는 처음으로 고객에게 선보이는 자리라 기대가 크다”며 “행사 운영 기간 3일 동안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박람회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