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리즘 이원준 대표, 포브스 ‘아시아 30세 이하 리더 30인’ 선정

‘하이퍼리즘’은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26일 발표한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리더 30인 (Forbes 30 Under 30 Asia)’의 금융 및 벤처캐피탈(Finance & Venture Capital) 분야에 이원준 대표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포브스는 2011년 부터 매년 북미,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등에서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미디어 마케팅, 금융 및 벤처캐피탈, 의료 및 과학, 소비자 기술 등 10개 분야에서 30세 미만의 차세대 리더를 발표하고 있다.

이원준 대표는 가상자산 벤처캐피탈 해시드(HASHED)의 박현준 심사역, KB인베스트먼트 송민재 심사역과 함께 금융 및 벤처캐피털 부문에 선정됐다. 이 밖에도 오징어게임으로 美 배우조합 남녀주연상을 수상한 정호연 배우,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에스파, 도쿄올림픽 양궁 금메달리스트 안산 선수,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 등이 함께 이름을 올렸다.

가상자산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퍼리즘은 기관투자자 및 적격투자자를 대상으로 가상자산 투자 신탁과 브로커리지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웹3 생태계 투자 및 서비스 개발로도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원준 대표는 “트렌드의 변화가 큰 가상자산 업계에서 하이퍼리즘의 색깔을 유지하면서 새로움을 추구해온 모습을 좋게 평가해주신 것 같다”라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하이퍼리즘의 멤버들과 웹3 등 새로운 분야에서도 더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이퍼리즘은 금융정보분석원에 가상자산사업자(VASP) 신고 수리를 완료하였으며, 최근 김앤장법률사무소 출신 강상원 변호사를 최고사업책임자로 영입한 바 있다. 지난 3월에는 국내 스타트업 최초로 미국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베이스로부터 추가 투자를 유치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