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앤베터’ 운영 더자람컴퍼니, 팁스 선정

스타트업 교육 서비스 ‘그로우앤베터’를 운영하는 더자람컴퍼니(대표 천세희)가 팁스(TIPS)에 선정됐다.

더자람컴퍼니는 역량 중심 경력직 채용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가 되는 것을 목표로 스타트업 실무자를 위한 교육 콘텐츠와 비즈코칭을 제공한다.

채용의 중요성이 갈수록 중요해지는 직무 시장에서 기업의 경력직 채용은 최근 2년 동안 신입보다 두 배나 높아졌다. 입사와 동시에 업무에 투입되길 원하는 기업의 니즈와 경력자 양성이 부족해지는 채용 시장에서 취업 및 이직 준비자의 업무 능력 파악과 향상은 더욱 중요해졌다.

더자람컴퍼니는 실무 경력이 풍부한 업계 리더들이 직무별·포지션별로 실시간 라이브 교육을 진행한다.

더자람컴퍼니는 개인과 기업의 역량 진단, 교육 추천, 챗봇형 AI 코치 등 해당 분야에 대한 구체적인 기술적 전문성을 보유해 ‘팁스’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됐다.

팁스는 우수 기술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선발, 민간과 정부기관이 기업을 함께 육성하는 중기부의 대표적인 지원 사업으로 더자람컴퍼니는 향후 2년 간 5억 원의 기술 개발 및 연구 자금 등을 지원받는다.
더자람컴퍼니는 이번 팁스 사업을 기반으로 단계별 기술 개발 목표를 설정했다. AI 역량 진단, 교육 추천, 챗봇형 AI 코치를 순차적으로 개발해 AI역량 진단 기반 교육&코칭 HR 플랫폼으로 한 단계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천세희 더자람컴퍼니 대표는 “이번 팁스 선정은 경력직 채용 시장이 성장함으로써 경력자에 대한 교육과 채용을 위한 데이터 분석 및 추천 기술의 필요성이 인정”됐다며 “실전 역량 중심 HR 플랫폼 개발을 통해서 경력직 채용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가 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