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랩, 유니포스트와 ‘기업용 협업 서비스 사업 협력’ MOU 체결

업무용 협업툴 ‘잔디(JANDI)’를 서비스하는 토스랩이 전자증빙 협업툴 전문 기업 유니포스트와 기업용 협업 서비스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 협업 솔루션 시장 발전을 위해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공동 성장을 향한 장기적인 협력 체제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신규 비즈니스 고객 확보를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대현 토스랩 대표는 “기업의 통합 소통 채널 잔디와 다양한 전자증빙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니포스트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추후 기술 협력을 통해 양사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토스랩이 서비스하는 잔디는 실시간 메신저, 주제별 대화방, 화상회의, 문서관리 등 협업에 필수적인 기능을 제공해 원활한 소통과 빠른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협업툴이다. 롯데백화점, 한샘, 아모레퍼시픽, 야나두, GC지놈 등 35만 이상 기업이 협업툴 잔디를 도입해 업무 생산성을 제고하고 디지털 전환에 성공했다.

유니포스트 전자증빙 협업툴은 기업에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경비, 휴가, 결재, 근로계약 등 사내 업무와 계약관리, 세금계산서 등 사외 업무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증빙 관련 업무 처리를 하나의 툴에서 통합, 연결, 공유해 증빙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한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