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벤처스, ‘시리즈스트롱 2기’ 참여기업 모집

부울경 지역 특화 액셀러레이터 시리즈벤처스가 혁신성과 기술력을 가진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스케일업을 지원하는 자체 배치프로그램 “시리즈 스트롱(SERIES STRONG) 2기”를 모집한다.

‘시리즈 스트롱(SERIES STRONG)’ 프로그램은 부산, 울산, 경남 창업 생태계의 활성화와 초기 창업기업 대상 투자 확산을 통하여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시리즈벤처스에서 자체적으로 기획∙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선발 규모는 10개사 내외이며, 최종 선발된 2기 창업기업에는 ▲ 최대 5억원 직접 투자 또는 투자 연계 지원 ▲ TIPS 프로그램 등 R&D 연계 지원 ▲ 정부지원사업 연계 지원 ▲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 ▲ 보증기관 보증 연계 등 초기 창업기업 맞춤형 프로그램과 실질적인 투자유치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고일 기준 부산, 울산, 경남 지역 중 1곳에 소재하고 있는 기업 또는 해당 지역으로 본사 이전 또는 지사 설립이 가능한 기업이면 신청이 가능하고, 공기일 기준 3년 미만 또는 최근 결산 매출액 20억 원 이하의 기업이면 분야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본 공고는 K스타트업 플랫폼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기업 신청은 3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이메일로 가능하며 1차 서류평가와 2차 발표평가를 통해 최종 참여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발표는 4월 19일로 예정돼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