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주최 ‘상상스타트업캠프’ 7기 참여기업 모집

KT&G가 주최하고 임팩트스퀘어가 주관하는 사회혁신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인 ‘KT&G 상상스타트업캠프’ 7기 Growth Track의 참여기업 모집을 시작한다.

KT&G는 지난 2017년부터 ‘상상스타트업캠프’를 통해 사회문제를 비즈니스로 해결하고자 하는 청년들의 사회혁신 스타트업 창업을 지원해왔다. 상상스타트업캠프 1~6기까지는
극초기 영역의 스타트업 발굴과 육성에 집중했다면 7기부터는 초기 창업 팀 대상 스타트트랙(Start Track), 피봇 혹은 (예비)재창업 팀 대상 리부트 트랙(Reboot Track), 시드단계 창업
팀 대상 그로스 트랙(Growth Track)으로 나누어 총 3개 단계의 청년 창업 팀을 지원한다.

스타트 트랙과 리부트 트랙은 지난해 12월 성황리에 참여기업 선발 및 지원을 완료하였고 3월 현재 인큐베이팅 교육 과정을 진행중에 있다. 이번에 참여기업을 모집하는 그로스 트랙은 시드단계 사회혁신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스케일업을 지원한다. 참여기업은 약 4개월간 최대 5천만 원의 사업지원금과 체계적인 성장 전략 수립을 위한 전문가 멘토링 및 역량강화 교육을 제공받는다. 특히 사업 성과 우수기업은 임팩트스퀘어로부터 임팩트 투자 유치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그로스 트랙 의 모집 기간은 3월 29일까지로 세부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KT&G 상상스타트업캠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