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앤베터, ‘인플루언서 마케팅 세미나’ 개최

실무 중심 온라인 교육 서비스 그로우앤베터가 인플루언서 데이터 관리 플랫폼 ‘피처링’과 함께 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5월 3일 오후 7시부터 ZOOM LIVE를 통해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마케터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효율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과 데이터/성과 측정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대행사를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할 경우 발생하는 비용과 일정 관리에 대한 리소스 낭비를 해결하기 위해 ‘대행사 없이 해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세미나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규모 및 현황 ▲캠페인 관리 및 최적화 방법 ▲마케팅 퍼널 설계법 ▲ 인플루언서와의 커뮤니케이션 노하우 등 실제 사례를 통한 실무중심의 강의가 진행된다. 또한 강연 중간에는 실시간 Q&A 시간을 마련해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강연자로는 인플루언서/크리에이터 데이터 관리 플랫폼 ‘피처링’의 한수연 COO가 나선다. 한수연 COO는 카카오, IRIVER 등 대기업에서 기획 및 운영을 담당하였으며 현재 인플루언서 캠페인 전략 및 설계를 주로 담당하고 있다.

그로우앤베터 관계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단순 팔로워 수 체크뿐 아니라 보유 팔로워 수, 오디언스 반응률, 게시물의 인기도, 게시물 콘텐츠의 주제 연관성 등 다각도의 분석이 필요한 만큼 성과를 미리 예측하여 성공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설계하고 싶은 마케터, 스몰 비즈니스, 스타트업을 위해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퍼포먼스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게도 새로운 돌파구가 될 것”이라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