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씽크, 한화이글스 프로야구단과 ‘2023 시즌 스폰서십’ 협약 체결

전세계 프리미엄 재고쇼핑몰 리씽크가 한화이글스 프로야구단과 2023 시즌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리씽크와 한화이글스는 프로야구 2023 시즌 동안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는 리씽크의 첫 스포츠 마케팅 활동으로, 리씽크는 이를 통해 ‘가치를 깨우는 생각’이라는 기업의 슬로건을 알리고 한화이글스 팬들에게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리씽크는 이를 기념해 자사 홈페이지를 ‘이글스리씽크몰’로 단장하고 기획전을 진행하며 한화이글스 팬들을 맞이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해외명품을 비롯 노트북, TV, 휴대폰, 전자기기와 의류,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화이글스 선수단은 유니폼 우측 팔 소매 부분에 리씽크 로고 패치를 부착한다. 또한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내 전광판과 한화이글스 공식 유튜브 채널 ‘이글스TV’를 통해 지속적으로 리씽크 로고 및 광고를 노출할 예정이다. 오는 5월에는 스폰서 데이 행사를 진행하는 등 한화이글스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리씽크 김중우 대표는 “프로야구와 한화이글스의 진정한 가치를 깨우는 시즌이 되기를 희망하며 이번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이번 시즌 한화이글스 팬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