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르테, 에스메드컴퍼니와 의료기기 배송 서비스 확대 MOU 체결

중고 의료기기 유통 플랫폼 메디포르테는 지난 24일 의료기기 전문 물류기업 (주)에스메드컴퍼니와 C-2-C기반 전문 의료기기 배송 서비스인 ‘C-2-C Fulfillment by Mediforte’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하는 MOU를 체결하고 메디포르테 플랫폼 회원들에게 의료기기 구매 및 직접판매 서비스에 이어 의료기기 전문 물류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메디포르테와 에스메드컴퍼니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메디포르테의 의료기기 거래 플랫폼 사업에 전국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 무진동 의료기기 물류 사업을 결합하여 메디포르테 플랫폼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물류 시너지 확장을 도모하고, 이를 통해 메디포르테의 무진동 전국 배송 서비스인 ‘C-2-C Fulfillment by Mediforte’ 서비스를 고객이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기로 합의했다.

의료기기는 일반 택배로 배송이 불가능한 전문 영역이다. 따라서 개인의 중고 의료기기 거래에 있어서도 전문 의료기기 배송 서비스의 이용이 필수적이다.

메디포르테는 2021년 중고의료기기 유통시장 혁신과 글로벌 활성화를 목표로 설립된 이래 ‘의료기기 거래에서 모든 불편한 경험을 없앤다’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C-2-C, B-2-C, B-2-B가 가능한 건강한 중고 의료기기의 거래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물류/AS 등의 서비스를 중심으로 생태계 혁신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 나가고 있다.

에스메드컴퍼니는 국내 최고의 의료기기 물류 노하우와 물류량을 소화하는 13년차 의료기기 물류 전문 기업으로 2010년부터 의료기기의 무진동 배송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실시하고 메이저 의료기기 제조기업과 다양한 의사학회 등을 고객으로 두고 국내 의료기기 물류시장에서 핵심적인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