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오 브릿지, 2023년 투자밋업 참가 기업 접수 시작

아이피오 브릿지(IPO Bridge, 대표 임병을)는 미래 산업 분야인 디지털 헬스케어, 정밀의료, 액화수소 벤처·스타트업의 투자유치와 관계자 간 네트워킹을 위한 ‘투자밋업(meet up)’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참가 기업 접수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투자밋업’은 강원도와 강원테크노파크가 주최·주관하는 ‘2023년 강원 규제자유특구 비즈파트너링’ 병행 행사로 아이피오 브릿지가 운영하며 오는 26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춘천에서 진행된다. ‘투자밋업’ 참가 신청은 오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투자밋업’은 지정된 3개 분야(디지털 헬스케어, 정밀의료, 액화수소) 사업을 영위하는 벤처·스타트업과 해당 분야 펀드를 운용하고 있는 엔젤클럽, 액셀러레이터(창업기획자), 벤처캐피탈이 1:1로 만나 상담 및 네트워킹이 진행되며 ▲공명파트너즈(엔젤클럽)와 ▲코맥스벤처러스(TIPS운영사, 액셀러레이터) ▲인터베스트(이하 벤처캐피탈) ▲블리스바인벤처스 ▲TKG벤처스 ▲DSN인베스트먼트가 참석한다. 이들 투자사는 헬스케어, 의료·바이오, 탄소중립 등 관련 펀드를 운용하고 있거나 유망한 기업을 발굴하여 투자하고 있다.

아이피오 브릿지 임병을 대표는 “미래 유망 산업이지만 연구개발을 위한 초기 자금투자가 요구되는 분야의 투자 생태계 조성을 위하여 1회성이 아닌 지속성 있는 투자, 교류의 기회를 제공해 나가려는 의미있는 자리다”고 사업의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아이피오 브릿지는 벤처·스타트업 IR 및 IPO 지원 전문기업으로, 다수의 IR 및 IPO 컨설팅과 투자유치 지원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1분기에 3개 기업 투자유치 성사, 1개 기업 아기유니콘 선정 등 좋은 성과를 낸 바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