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비스앤빌런즈, 한가위 맞이 ‘삼쩜삼 복주머니 이벤트’ 진행

세금 신고·환급 도움 서비스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Jobis&Villanis, 대표 김범섭·정용수)가 민족 명절 한가위를 맞아 오늘부터 10월 3일까지 ‘삼쩜삼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삼쩜삼 복주머니 이벤트는 추석을 앞두고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선물을 드리고자 기획됐다. 또한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즐거운 명절이니 만큼 풍요로운 추석 연휴를 즐기면서 환급을 통해 세금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한 의미도 담고 있다.

삼쩜삼 복주머니 이벤트는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환급액 조회 후 환급 신청을 마친 고객에게 선물이 제공되며, 환급 이용료에 따라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신세계 상품권 1만 원부터 5만 원의 모바일 상품권이 차등으로 지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100만 원의 현금이 제공된다.

본 이벤트는 25을 시작으로 10월 3일 자정까지 참여 가능하며, 삼쩜삼 홈페이지와 앱에서 제공되는 복주머니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환급액을 조회한 뒤 신청까지 완료한 고객이라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확인 및 경품 지급은 10월 10일에 고객에게 개별 통보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