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어답션, 피치스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3’에 ‘버클’ 제공

매스어답션이 자동차 문화 그룹 피치스가 주최하는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3’에 자사 솔루션 ‘버클’을 제공한다. 지난 4월 양사의 파트너십 체결 이후 5개월 만이다.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3’은 오는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성동구 서울숲 인근에서 펼쳐질 계획이다.

버클은 최근 오프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만드는 솔루션을 선보이며 고객경험관리의 전반적인 개선과 이를 통한 온오프라인 데이터 확보를 돕고있다.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3’에서는 버클 기술을 활용하여 기념 NFT 2종을 발행할 예정이다. 행사장 맵이 포함된 기념용 NFT와 모든 부스 방문 인증 시 발급받는 이벤트 NFT가 제공된다.

매스어답션 박찬우 대표는 “복합 이벤트와 대형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3’에 버클을 통하여 방문자가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피치스와 이번 협업은 페스티벌 방문하는 고객이 온오프라인의 제약 없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경험을 제공하고 새로운 기술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클은 오프라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초대권(RSVP), 웨이팅 솔루션, 체험 쿠폰, NFT 포토 카드, 멤버십, 방문 인증 등 다양한 기능을 론칭하며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이는 자사의 디지털 보증서, 멤버십 기능과 시너지를 내며 온오프라인 고객의 일관된 유저 경험을 제공한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