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스토리코리아, 미국 실리콘밸리 ‘K-글로벌 2023′ 참가

AI 빅데이터 기반 에듀테크 스타트업 진스토리코리아(GENESTORY)가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 주최로 열린 ‘K-글로벌@실리콘밸리 2023’ 행사에 참가하여 AI 바이오 에듀테크 플랫폼 ‘제나비’(GENAVI)를 미국시장에 선보였다.

과기정통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에서 주관한 ‘K-Global@실리콘밸리’는 2012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12회차를 맞이한 디지털 기업 행사다. 국내 유망 ICT 혁신기업의 성공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수출, 투자 상담, 현지 네트워킹 연계 등 해외진출을 지원한다.

진스토리코리아 유승환 대표는 “해외 진출·수출 유망 ICT 기업(중소, 벤처, 중견기업) 10개사를 선정하는 ‘K-글로벌@실리콘밸리 2023’ 지원사업에 선정돼 전시상담회(K-Partnership)에 참가했다. 현지 실리콘밸리 바이어 및 투자자 150여개사를 대상으로 투자 상담의 기회를 가졌다. 또한 AI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바이오 교육 리포트 및 플랫폼 ‘제나비’(GENAVI) 제품·서비스를 전시하고, 1대1 비즈니스 상담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전했다.

‘제나비’ 플랫폼은 AI 빅데이터 기반의 교육 기술을 융합한 유전자 정보 분석 방법을 통하여 크게 5가지(교육 방법, 현실 대책, 건강, 습관, 마인드컨트롤) 유형의 계획을 수립하고 개개인에게 적합한 교육 및 건강 컨설팅을 적기에 제공한다. 최근에는 ‘2023년 계룡 軍문화 축제’에 초청받아 군 맞춤형 콘텐츠 제작과 함께 생애주기별 軍문화 체험 부스를 운영하기도 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