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uce 운영사 모비두, ‘AWS 글로벌 스타트업 프로그램’ 참여

쇼퍼블 비디오 테크놀로지, Sauce 운영사 모비두가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 글로벌 스타트업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AWS 글로벌 스타트업 프로그램은 기관 자금을 조달하고 제품 시장 적합성을 달성했으며 확장할 준비가 된 중후반 단계의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초대 전용 시장 진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기업은 AWS에 대한 깊은 지식과 스타트업 또는 비즈니스 개발 경험을 갖춘 파트너 개발 관리자(PDM)를 배정 받아 제품 개발, 시장 진출 및 공동 판매의 세 가지 주요 영역에서 특별한 지원을 제공 받는다.

모비두는 지난달 SBI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70억 규모의 시리즈B 브릿지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Sauce를 통해 브랜드와 유통사를 위한 자사몰 라이브·숏폼 솔루션부터 방송 제작·실시간 타깃 마케팅까지 성공적인 라이브커머스에 필요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비두 이윤희 대표는 “콘텐츠가 구매로 이어지는 ‘쇼퍼블 비디오(Shoppable Video)’ 시장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급부상하고 있다”라며 “전 세계 수만여 개의 파트너와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AWS와의 협력은 Sauce가 전 세계 브랜드와 유통사들의 고객 유입 및 구매 전환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