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미주부의 무료 라이브 특강 진행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이 구독자 31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미주부의 무료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

오는 16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라이브 특강 <10년에 한번 오는 기회, 슈퍼사이클에 대비하는 2024 투자 전략>은 2024 경기 전망과 슈퍼사이클을 주도할 미국 기업에 대해 공부해 올바른 투자 분석과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준비한 자리다. 약 1시간 30분 가량 라이브 클래스로 진행되며, 15일까지 참여 신청 시 신청자에 한해 개별 문자로 참여 링크가 안내된다.

특강에서는 경기 사이클을 알고 투자의 길을 볼 수 있도록 경기순환의 개념과 전반적인 흐름을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주는 것 뿐만 아니라 미국 7개 투자 은행들이 살펴본 경기 전망을 보고 2024년의 경기를 예측하고 향후의 투자 인사이트까지 소개할 계획이다.

클래스101 콘텐츠 기획팀 김혜령 매니저는 “고물가·고금리 시대에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올바른 정보 분석을 통해 제대로 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업계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전하기 위해 이번 라이브 특강을 기획하게 됐다”며 “평소 주식 투자에 관심이 있었거나 자신만의 투자 능력을 기르고 싶은 분이라면 이번 특강 수강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