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LM을 활용한 스타트업 혁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탐색’, 제33회 벤처스퀘어 오픈업 세미나 개최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벤처스퀘어가 오는 2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스타트업브랜치 2층에서 ‘제33회 벤처스퀘어 오픈업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LLM을 활용한 스타트업 혁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탐색’을 주제로 ▲SK 경제경영연구소 김지현 부사장(생성형 AI로 인한 새로운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과 향후  IT 시장의 경제 전망)▲HELLO AI 김영욱 대표(Chat GPT와 스타트업 서비스의 융합) 등이 강연자로 나선다.

SK경제경영연구소는 국내외 경제 및 정책동향 분석, 선진 경영기법 및 산업/기업 연구를 목적으로 지난 2002년 6월 설립, 경영·경제 및 산업(정보통신, 에너지, 반도체) 분야에서 내실 있는 연구성을 창출해내고 있다.

HELLO AI를 설립한 김영욱 대표는 마이크로소프트사 엔지니어 및 기술전략가로 일했으며, 유튜브 ‘영욱 스튜디오’를 통해 IT 관련 이슈를 다루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또 김 대표는 대학과 기업 대상으로 AI 실무를 강의하며 국가과학기술인력 개발원에서 최고 강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본 강연에 참석하는 참석자들에게는 statista 글로벌 리포트를 제공한다. 행사 참가비는 5만원으로 신청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이 외에 행사와 관련된 참가문의는 openup@venturesquare.net으로 하면 된다.

한편 벤처스퀘어 오픈업 세미나는 16년 전부터 개최해온 스타트업 생태계에서 가장 오랜 전통을 가진 자발적인 스타트업 관련 기술 및 트렌드 행사다. 지난 1월 9일에는 ‘인공지능이 바꾸는 스타트업 생태계’를 주제로 제32회 벤처스퀘어 오픈업 세미나를 개최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