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 크리테오와 마케팅 전략 세미나 공동 개최

모비데이즈크리테오는 오는 20일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에서 공동 세미나인 ‘Criteo Connect with Mobidays’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2024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준비하는 국내 유수 기업 마케터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모비데이즈와 크리테오에서 직접 연사로 참여하며, 모비데이즈는 마케팅 퍼널별 실제 성공 케이스를 전달하고, 에이전시 관점에서 현시점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풀어내고, 크리테오는 KPI별 광고 성과를 최적화하는 노하우, 자체 솔루션의 강점, 그리고 크리에티브 전략까지 공유한다. 오랜 협업을 바탕으로 다수의 우수 운영 사례를 축적한 양사는 마케팅 에이전시와 글로벌 미디어사 관점에서 폭넓은 인사이트와 실무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모비데이즈는 3년 연속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드에서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Agency of the year)’를 수상했다. 크리테오의 공식 파트너로서 6년째 이어온 만큼, 공동 세미나 개최를 통해 뜻깊은 인사이트를 전달하는데 양사 간의 협력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세션 주제로는 ▲ The first & best – 최초의 리타겟팅, 최적의 애퀴지션 ▲ KPI 맞춤 오디언스를 활용한 캠페인 최적화 ▲ 크리테오의 매체력과 강점 ▲ 성공적인 크리에이티브 전략이란? ▲ 에이전시에서 펼치는 퍼널별 크리테오 활용법 ▲ 에이전시가 바라보는 퍼포먼스 마케팅의 현재의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강연 종료 후에는 자유로운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업계 관계자 간의 교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광수 모비데이즈 마케팅 사업부문 대표는 “올해 첫 세미나로 개최되는 만큼 2024년을 준비하는 광고주분들께 도움이 되는 시간을 만들고자 오랜 시간 협업해온 크리테오와 뜻깊은 자리를 만들게 되었다”며 “양사가 준비한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통해 참석하는 광고주들이 미디어 플래닝과 캠페인 운영에 도움이 되는 시간을 가지고 유의미한 교류가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