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리드, ‘2023 상반기 경력 공개채용’ 진행

클라우드 컴퓨팅 및 디지털전환(DT) 전문 기업 이노그리드가 혁신 성장 동력을 강화하기 위해 두 자릿수 규모의 상반기 경력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분야는 ▲R&D ▲클라우드 기술지원 ▲솔루션&서비스기획 ▲기술영업 등 총 8개 부문 26개 직무에서 총 00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각 모집 분야의 전문 지식을 갖춘 인재라면 전공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우수한 인재 영입을 통해 기존의 자사 클라우드 솔루션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내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장을 함께 이끌어갈 전문 인력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5월 20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채용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이노그리드 공식 채용 홈페이지와 사람인을 비롯한 취업포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사 지원이 완료되면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 면접과 2차 임원 면접 과정을 거치게 된다.

이번 채용을 통해 영입된 인재는 클라우드 솔루션 개발 및 고도화, 퍼블릭 사업 확대, 보안관제센터, 데이터센터 구축 등 이노그리드가 추진하는 사업에 적재적소에 배치해 이노그리드와 함께 국내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사업을 이끌어갈 계획이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이사는 “이노그리드는 국내 클라우드 업계의 선도기업으로서 조직문화를 개편하고 보상체계를 강화하는 등 임직원들의 사기진작에 힘쓰고 있다”며 “이노그리드에서 함께 성장해 나갈 유능하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